최신기사
가비아 퍼스트몰, 도메인 등록시 쇼핑몰 무료
생생코스닥| 2011-05-09 17:38
쇼핑몰 솔루션 전문업체 가비아(079940)의 퍼스트몰(http://echosting.gabia.com)이 도메인 등록고객에 쇼핑몰 솔루션 무료 추가 혜택을 드리는’ 5월의 행복 보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가비아는 쇼핑몰 운영에 있어 도메인 등록은 가장 선결되어야 할 문제이면서 동시에 유입 통로를 늘리기 위한 주요한 방편으로 활용된다면서 이번 이벤트가 별도의 개인 도메인을 갖고 싶은 쇼핑몰 운영자, 특히 쇼핑몰 유입 고객을 늘리기 위해 대표 도메인 격인 ‘.com, .net’ 도메인을 확보하고자 하는 쇼핑몰 운영자를 위해 기획됐다고 설명했다.

5월 한달 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 쇼핑몰 운영자들은 .com, .net 도메인을 1개 등록 시 쇼핑몰 3개월 추가, 2개 다 등록시 6개월을 추가로 사용할 수 있게 되며 각각 200건, 500건의 SMS도 무료 제공받게 된다. 뿐만 아니라 쇼핑몰 운영에 꼭 필요한 22만원 상당의 PG 등록비도 무료 지원될 예정이다.

즉, 쇼핑몰 운영자가 .com, .net 도메인을 두 개 다 등록 시 쇼핑몰 솔루션 이용비, SMS 충전, PG 가입비 등을 포함해 약 40만원 가까운 가격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이와 별도로 도메인 등록하지 않아도 최대 7월 무료 연장 및 SMS 2000건을 무료로 충전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가비아 쇼핑몰사업부 이민영 차장은 “이번 이벤트로 쇼핑몰 운영에 가장 필요한 직접적인 비용 부담을 크게 덜어주게 되면서 고객 만족를 크게 높일 것으로 기대한다”며 “고객 편의를 위한 지속적인 서비스 기획과 부가서비스 창출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퍼스트몰은 예비 창업자들의 비용을 줄여줄 뿐 아니라 성공 창업을 위해 필요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한 노력을 병행하고 있는 바, 그 일환으로 서울시가 주최하는 ‘성공 온라인 창업교실’에서 오는 18일, 25일 교육을 진행한다. 참가비는 없으며 서울시 전자상거래 센터 홈페이지( http://ecc.seoul.go.kr/)에서 신청할 수 있다.

<김대우 기자@dewkim2>
dewkim@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