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기사
박명수-서경덕, ‘형들이간다’로 대학생 고민상담
엔터테인먼트| 2011-05-18 09:37
개그맨 박명수와 한국 홍보 전문가 서경덕 성신여대 객원교수가 손잡고 청춘고민상담소 ‘형들이간다!’ 첫 행사를 17일 성균관대에서 진행했다.

청춘고민상담소 ‘형들이간다!’는 한달에 한두번 전국 대학을 직접 찾아가 요즘 가장 많은 고민을 가지고 있는 대학생 청춘들의 고민을 직접 들어주고 해결해 주는 신개념 토크쇼다.

또한 ‘형들이간다!’는 3시간동안 ‘강연,토크,공연’이 한데 어우러져 일방적인 지식과 정보 전달이 아닌 대학생들의 직접적인 참여를 통해 청춘들과 함께 고민하고 소통하는 장을 마련한 것이 가장 큰 특징.

5백여명이 모인 첫 행사를 마친 박명수는 “요즘 대학생들의 취업,미래관,사랑 등 다양한 고민을 들을수 있어 좋은 자리였다. 앞으로 더 많은 젊은이들의 고민을 해결해 주기위해 더 많은 재미와 감동을 준비해야겠다고 느겼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서경덕 교수는 “많은 고민을 들으면서 빠른 해결책이라기 보다는 좀 더 멀리 그리고 크게 내다볼 수 있는 그런 ‘자신감’과 ‘도전정신’을 우리 청춘들에게 전달하고 나니 뿌뜻했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를 진행하는 마이크임팩트 한동헌 대표는 “첫 행사라 아직 미흡한 부분도 있었다. 하지만 다음달부터는 좀 더 준비를 철저히 해서 많은 대학생 청춘들에게 큰 희망과 용기를 불어넣어 주겠다”고 덧붙였다.

‘박명수-서경덕’의 청춘고민상담소 ‘형들이간다!’는 매달 전국 대학을 누비며 대학생 청춘들을 직접 방문할 계획이다.

서병기 기자/wp@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