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위대한 멘토’ 김태원과 함께 하는 3D 게임?
뉴스종합| 2011-05-18 14:57

국내 최초 3D 웹게임 ‘천기온라인’이 18일 오픈 베타 테스트를 실시한다. 특히 ‘천기온라인’의 홍보 모델로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위대한 멘토’로 주가를 올리고 있는 김태원이 선정돼 눈길을 끌고 있다.

㈜네티모(대표 김만호)의 게임 포털 사이트 아이팝콘에서 서비스 되는 ‘천기온라인’은 지난 달 13일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통해 유저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 웹게임으로서는 이례적인 그래픽 퀄리티와 RPG(역할수행게임) 특유의 게임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인기 요인으로 분석된다.

이번에 광고 모델로 발탁된 김태원은 ‘남자의자격’에서 국민할매로 인기를 모았으며 최근에는 스타오디션 ‘위대한탄생’에서 도전자들의 멘토로 종횡무진 활약하며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천기온라인’의 공식 멘토가 된 김태원은 향후 사진 촬영과 여러 일정을 통해 게임 홍보에 주력할 계획이다.

네티모의 박종현 대리는 “천기온라인을 가장 많이 즐길 직장인들의 최고의 멘토로 김태원씨가 선정된 점과 천기온라인의 쉬운 게임성 역시 그의 이미지와 잘 맞았기에 천기온라인의 멘토로 낙점했다”며 선정이유를 밝혔다.



‘천기온라인’의 홍보 모델이 된 김태원은 “천기온라인을 처음 봤을 때 재미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가장 먼저 들었다. 게임은 잘 모르지만 다운로드 설치가 필요 없어 누구나 쉽게 할 수 있을 것 같다”며 “배우려는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멘토링은 가능하다. 천기온라인에도 그런 멘토가 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천기온라인´는 5월 18일 오픈 베타 테스트와 함께 2주간 ‘출사표를 던져라’, ‘천기온라인누설하라’, ‘지존을 꿈꿔라’ 등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천기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skyrule.ipopcor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혜미 기자 @blue_knights>
ham@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