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일반
새로 나온 치과보험 무엇이 좋을까? 임플란트는 물론 씌우고 때우는 충치치료도 보장!
뉴스종합| 2011-05-25 10:32

새로 나온 라이나 무배당 THE건강한치아보험(갱신형)


회사원 최모씨(36세)는 얼마 전 회사동료인 임씨가 치과에 갔다가 치료비 때문에 치료를 미루기로 했다는 얘기를 듣고 충격을 받았다. 국민건강보험이 안 되는 치과치료가 많다는 건 알고 있었지만, 치과치료비가 이렇게 비쌀 줄 몰랐던 것이다. 임씨의 얘기를 듣고 최씨는 이번에 새로 나온 THE건강한치아보험에 얼른 가입했다. 나이 들수록 치아는 부실해지기 쉬운데 목돈 들어가는 치과치료를 미리 대비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기 때문이다.


새로 나온 THE건강한치아보험은 임플란트, 브릿지, 틀니 같은 보철치료는 물론 씌우고 때우는 충치치료를 보험 하나로 보장해주는 치아전문보험이다. 레진, 아말감 등으로 때우는 충전치료나 금니 등으로 씌우는 크라운치료는 특정 재료나 방법에 국한되지 않고 넓은 범위로 보장받을 수 있어 더욱 쓸만하다.


보통 흔히들 하는 충치치료는 대부분 보장받을 수 있기 때문에, THE건강한치아보험이 있으면 이제 충치치료는 물론이고 보철치료를 해야 할 때도 크게 비용 부담이 없을 듯 하다. 궁금한 사항이나 보장내용이 더 알고 싶다면 무료전화 080-080-5522로 전화해서 더 상세하게 물어볼 수 있다.


*가입나이 : 18~50세(갱신을 통해 최장 60세까지 보장 가능) *5년 만기 갱신형 상품으로 갱신 시 피보험자(보험대상자)의 나이 및 보험료율에 따라 보험료가 인상 가능 *동 보험은 치과치료 중 보철치료(임플란트, 브릿지, 틀니), 크라운치료, 충전치료를 보장 *충치 또는 잇몸질환으로 보장개시일 이후 영구치의 발거나 치과치료를 진단 확정 받고 해당 부위에 치과 치료를 받았을 때만 보장 *기존 충전, 크라운, 보철치료에 대하여 수리, 복구, 대체하는 경우와 외상에 의한 치아손상 및 치아파절, 보철준비나 치열교정준비를 위한 경우, 임시 치과치료를 한 경우, 미용상의 치료는 보장하지 않음 *보철치료 보장개시일은 보험계약일로부터 그 날을 포함하여 1년이 지난 날의 다음날이며, 충전치료 및 크라운치료 보장개시일은 보험계약일로부터 그 날을 포함하여 180일이 지난 날의 다음날 보험계약일로부터 2년 경과된 보험계약 해당일 전일까지 보험금 지급사유 발생 시 해당 치료보험금의 50%를 지급 *보장개시일 이후 임플란트, 브릿지는 영구치 발거 1개당 각 연간 3개, 틀니는 보철물 당 연간 1회 한도로 지급하며, 충전치료, 크라운치료는 영구치 치료 1개당 각 연간 3개 한도로 보장 *(무)정기특약 3,000만원 의무부가 *정기특약의 경우2년이내 자살 및 고의사고의 경우는 제외합니다. *보험계약 체결전에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읽어보시기 바람 *이 보험계약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본 보험회사에 있는 귀하의 모든 예금보호대상 금융상품의 해지환급금(또는 만기 시 보험금이나 사고보험금)에 기타지급금을 합한 금액을 예금보험공사가 1인당 ‘최고 5천만원까지’ 보호합니다


24시간 무료상담 및 문의
080-080-5522

생명보험협회 심의필 제2011-478호(2011.3.24)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