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사
투자0 순위 역세권 오피스텔
부동산| 2011-06-02 13:01

최근 수도권 전세난 심화와 1, 2인 가구의 급격한 증가로 소형 위주의 주거형 상품들이 품귀현상을 보이고 있다.


소형주택이 투자상품으로 급격히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는 1인 주거문화가 급격히 확산되고 있기 때문이다. 통계청에 따르면 지난 10년 사이 400만 가구로 3배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 때문에 싱글족을 겨냥한 상품과 서비스, 주거환경 등 싱글산업 규모 역시 올해는 8조 원 이상으로 성장할 것으로 보인다.


무엇보다 소형주택은 1가구 2주택 제외 대상이며, 분양가 상한제의 적용을 받지 않기 때문에 소액투자자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 소형오피스텔은 불황기에도 비교적 경기 영향을 받지 않으며, 매월 고정된 현금수입과 임대 기간중 재산세, 종부세 등 각종 세금 비과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수도권의 대표적인 중심지구 중 하나인 송내역 앞, 로데오거리에 수익성, 안전성, 입지 등 부동산 투자의 3박자를 고루 갖춘 풀옵션 원룸형 미니오피스 '레전드빌'이 분양중이다.

 

수도권의 대표적인 중심상권에 위치하고 있으며, 부천지방검찰청, 지방법원, 법조타운 등 관공서 밀집지역과 인접해, 풍부한 임대수요가 상시 대기하고 있다. 또한, 인근대학교의 학생, 직장인, 1인 창업자, 유흥업소 종사자등의 유입은 늘고 있으나 주변 역세권에 오피스텔의 공급은 부족한 상태이므로 임대수요가 많아 안정적인 수익창출이 가능하다.


교통환경도 뛰어나다. ‘레전드빌'은 지하철 1호선 송내역이 도보로 2분 거리이며. 경인고속도로 서울 외곽순환도로, 중동대로를 이용하면, 서울에 10분 대에 진입이 가능해 수도권 출퇴근이 용이하다.


‘레전드빌'은 기존 오피스텔과 차별화된 호텔형 풀옵션 미니오피스를 표방하며, 실수요자가 선호하는 맞춤형 생활공간으로 투자자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으며, 주거와 사무기능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큰 장점을 가지고 있다.


시행사에서 직접운영 관리하고 있어 소유권 이전과 동시에 임대차 계약이 가능하다. 입주민을 위해 삼성제품인 에어컨, 냉장고, 세탁기, 붙박이장 등의 풀옵션에 시행사 임대책임 보장제를 실시하며, 주변 오피스텔과 달리 관리비가 저렴하다.


DTI적용 제외로 계약금은 약 2,000만 원이며, 잔금 30%는 신협에서 융자를 받을 수 있으며, 2011년 7월부터 임대수익을 볼 수 있다. 청약통장이 필요 없고 지금 호수지정 선착순 분양하고 있다. 신청금은 100만원 입금 후 방문한다면 더 좋은 호수를 배정 받을 수 있다.


신청접수 문의: 032-324-7337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