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기사
모두투어, 제6회 ‘허니문 박람회’ 개최
생생코스닥| 2011-06-27 12:51
모두투어(사장 홍기정)가 오는 7월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제 6회 허니문 박람회를 개최한다.

우선 3개의 이벤트 내용으로는 “▲박람회 기간 동안 구매하신 분들을 대상으로 한복 1쌍, 총 1캐럿의 다이아몬드 펜던트를 6쌍에게 제공하고 ▲7/1~7/8까지 모두투어 페이스북에서 허니문박람회를 응원해주는 분들께 총 100분 추첨을 통한 던킨 아이스티 기프티콘 증정 ▲허니문 퀴즈 이벤트 참여를 통해 허니문 브로셔 100부 선착순 증정” 등이다.

아울러 박람회 기간에만 적용 받을 수 있는 5가지 특별 혜택도 풍성하다. ▲고객이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신청하면 그 시간에 고객에게 전화하는 ‘허니문 전담 상담예약제’ ▲ 조기예약, 신부반값, 신부할인 등의 혜택과 함께 10만원 추가할인(커플당, 지역별로 상이함) ▲환율이 변동해도 현재 상품가를 그대로 보장해 주는 ‘상품가 보장제’ ▲인천공항 실명 센딩으로 책임감을 높인 ‘스패셜 케어 서비스’ ▲해외 긴급상황 발생시에도 한국으로 24시간 연락이 가능한 ‘24시간 HELP SVC’까지 그야말로 박람회기간에만 가능한 꽉 찬 특전이다.

뿐만 아니라, 각 지역별로 추가 특전이 다양한데 동남아 및 호주 허니문 상품을 구매하는 분들께는 커플당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하고 괌,사이판,팔라우 허니문 상품은 커플당 와인 1병을, 크루즈 허니문 상품은 객실내에 허니문 데코레이션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뉴칼레도니아 상품은 모형비행기 1개를, 타히티 상품은 예쁜 우산 1개를 커플당 증정한다. (지역별 상이)

박람회 기간이 지난 후에도 신라면세점 5만원권 선불카드 또는 여행용캐리어 중에서 1개를 선택하여 받으실 수 있으며, 90일전 예약시 커플당 최대 40만원 할인 및 고객의 편리성을 높이기 위해 허니문 전후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면세점 및 인천공항 관련 쿠폰, 현지 할인 쿠폰을 홈페이지에서도 다운 받을 수 있도록 제공한다.

여행업계 최초로 2008년 가을부터 시작된 온라인 박람회는 모두투어 홈페이지와 전국의 여행사에서 상담 및 예약이 가능하며, 2011년 9월 ~2012년 2월까지 출발하는 허니문상품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서병기 기자/wp@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