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은 다음달 말까지 인피니티 G라인과 함께하는 특별한 휴가 이벤트 ‘인피니티 G라인 여름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4일 밝혔다.
한국닛산 측은 “이번 캠페인은 다이내믹한 인피니티의 이미지를 정립해 온 인피니티 G라인의 특별한 가치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고 설명했다.
인피니티 G라인 여름 캠페인 참가는 인피니티 G라인 마이크로 사이트(www.infiniti.co.kr)를 통해 가능하다. 한국닛산은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G라인 시승 또는 견적신청을 완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릴랙스, 다인 앤 테이스트, 레저, 라이프스타일 등 4가지 테마의 인피니티 모던 럭셔리 여름휴가 패키지를 제공한다. 당첨 고객에게는 테마에 따라 W호텔 패키지, 싱글몰트 위스키 클래스, 골프 패키지, 요트 체험, 시슬리 뷰티 클래스 등 다양한 특전이 제공된다.
손창규 인피니티 세일즈ㆍ마케팅 총괄 디렉터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인피니티의 가치를 보다 많은 고객이 접할 수 있도록 이번 기회를 마련했다”면서 “세단, 쿠페, 컨버터블 등 고객의 취향에 따라 다이내믹한 인피니티의 성능과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체험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인피니티 마이크로 사이트(www.infiniti.co.kr) 및 인피니티 공식 전시장 또는 고객지원센터(080-010-01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한국닛산은 이달 말까지 전국 전시장에서는 G라인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금융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기간 중 인피니티 파이낸셜 서비스를 통해 뉴 인피니티 G25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취득세 2%가 지원된다. 또 현금으로 구매할 경우 휴가비 50만원이 주어진다. 유예 리스 프로그램도 이용 가능하다. 차량가격의 35%를 선납한 후 3년간 월 29만9000원에 뉴 인피니티 G25를 소유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한국닛산은 인피니티 G37 세단 구매고객에게도 등록세 5%를 지원하고, 이전 인피니티 고객 중 G라인을 재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차량가액의 3% 추가할인 혜택을 준다.
<이충희 기자 @hamlet1007>
hamlet@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