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래시장
롯데아이몰, ‘롱샴’, ‘레스포색’등 인기 잡화 특집전
뉴스종합| 2011-07-26 15:03
롯데아이몰이 실제 TV홈쇼핑 방송과 같은 인터넷 라이브 방송을 실시한다. 롯데아이몰은 27일 인터넷 생방송 ‘라이브 카페 아이(Live Café i) 쿨썸머 쇼핑쇼’를 통해 인기 가방 브랜드 ‘롱샴’과 ‘레스포색’ 특집전을 진행한다. 프랑스 명품 브랜드 ‘롱샴’과 가벼움과 다양한 프린트로 대표되는 뉴욕 브랜드 ‘레스포색’은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성, 합리적인 가격으로 20대부터 40대 후반까지 다양한 연령층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잡화 브랜드.

이날 오후 3시 방영하는 특집전에서는 ‘롱샴’의 인기 상품인 ‘미듐 토트백’이 14만원에 판매된다. ‘롱샴 미듐 토트백’은 밝은 네이비 색상에 A4 용지가 들어갈 만한 사이즈이며, 정장과 캐주얼 등 어떤 스타일에도 무난하게 코디가 가능하다. 롯데홈쇼핑은 또 안쪽에 보조 주머니가 있어 실용적이며, 방수 소재로 제작돼 날씨에 상관 없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인터넷 ‘라이브 카페 아이’를 통해 롯데홈쇼핑 본사 스튜디오에서 TV홈쇼핑 패션의류 판매방송과 동일하게 진행된다. 실제로 제품을 보지 못한다는 온라인 쇼핑의 단점을 보완해 쇼호스트의 상세한 설명, 패션 모델들의 시연, 여기에 방송을 보며 실시간 상담까지 진행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롯데홈쇼핑은 ‘구매왕! 롯데백화점 상품권 50만원을 잡아라!’ 이벤트를 통해 구매 금액을 기준으로 구매 왕 베스트 10명을 선정해 1등에게 롯데백화점 상품권 50만원(1명), 2등 30만원(3명), 3등 10만원(6명)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 나만의 가방 코디법과 방송후기, 개선 아이디어를 등록한 고객 중 6명을 선정해 5만원 상당의 롯데백화점 상품권도 증정한다.

송재희 롯데아이몰 운영팀 팀장은 “매달 진행하고 있는 인터넷 생방송 ‘라이브 카페 아이(Live Café i)’는 매회 트렌드를 반영한 ‘핫(hot)’한 제품 판매로 인기를 끌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요구를 반영한 제품과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며 새로운쇼핑 문화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최남주 기자 @choijusa> 
calltaxi@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