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
유한양행 ‘아벤느’ 자외선차단제 3종 출시
뉴스종합| 2011-07-28 08:23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 높은 내수성, 저자극 성분의 자외선 차단제 신제품 3종이 출시됐다.

유한양행(공동대표 최상후ㆍ김윤섭)의 민감성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벤느에서는 초여름 강력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민감한 피부는 진정시켜줄 저자극 자외선 차단제 3종 (에멀전, 크림, 스프레이)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된 아벤느 신제품 선케어 라인 3종은 UVA와 UVB의 자외선을 광범위하게 차단하여 여름볕에 노출된 피부를 보호해주고, 햇빛에 안전한 비타민E 전구체 프리토코페릴이 자외선으로부터 손상된 피부에 강력한 유해산소 생성 억제 작용을 한다.

특히 15분 간격으로 20분씩 4회 목욕을 한 뒤 SPF지수가 50%이상 유지되는 높은 내수성을 지져 여름철 땀과 물에 매우 강하고, 끈적임 없이 산뜻하고 촉촉한 발림으로 여름철 레저활동이나 스포츠를 즐길 때에도 사용하기 적합하다.

SPF는 자외선B(UVB)의 차단효과를 표시하는 단위로 자외선양이 1일 때 SPF15 차단제를 바르면 피부에 닿는 자외선의 양이 15분의1로 줄어든다는 의미다. 지수가 높을수록 차단 기능이 강하다. 



민감한 피부를 위해 최상의 안정성을 고려하여 선별된 차단 성분만을 사용했다. 자극완화, 항염, 진정효과가 우수한 아벤느 온천수가 포함되어 있어 강한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자극 진정효과를 동시에 지닌다.

프랑스 정부로부터 탁월한 진정과 자극 완화, 염증 완화 효과로 공익 자원으로 인증받은 아벤느 온천수 성분은 아벤느의 전 제품에 포함됐다. 트러블성 피부를 포함한 민감성 피부에 효과적이다. 



이번 선케어 라인은 에멀전, 크림, 스프레이를 골라 사용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 중 하나이다. 아벤느 신제품 자외선 차단제 3종은 전국 유명 약국과 드럭 스토어(올리브영, GS왓슨, W스토어 등)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