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일 필자는 단기간 급등할 수 있는 종목으로 엄선하여 짧게 이야기하려 한다. 월요일 오전 장이라도 갑작스런 호재 노출과 함께 곧바로 상한가로 직행할 수 있는 만큼 놓치면 그때는 한달 내내 날아가는 것만 쳐다보며 후회하게 될 것이다.
이 글을 읽고 실행으로 옮기느냐 옮기지 않느냐에 따라 앞으로의 주식 인생이 송두리째 뒤바뀔 수도 있는 大폭등이 임박한 종목이다.
주식시장에서 1,000% 이상의 폭발적인 수익을 얻기 위해선 시기를 잘 잡아서 베팅해야 한다. 미래의 한 산업군을 이끌어 나갈 주도적인 산업의 “업황 개선과 이와 맞물린 정부의 지원정책”들이 쏟아져 나오는 시점에서 해당 업종의 주도주를 잘 공략해야 1,000% 아니 2,000% 3,000% 폭등주를 잡을 수 있다는 말이다.
금일 필자가 공개하는 이 종목으로 “원금회복은 기본이요, 수억 대의 계좌로 직행”할 수도 있는 만큼, 누가 먼저 잡느냐에 따라 수익의 크기가 달라지지기 때문에 1분, 1초의 망설임 조차 용납할 수 없는 종목이다.
동사는 IT업계를 싹쓸이 할 IT 신기술을 개발 성공과 정부의 차세대 고정상 기업 육성이라는 정책이 맞물린 동시에 세력매집이라는 급등의 3박자를 완벽히 갖추었다.
이제 연일 터지는 재료와 호재로 인한 “수 배~ 수십 배에 달하는 폭발적인 성장 모멘텀”이 드디어 터지기 시작한다는 점 강조 드린다.
▶ 삼성의 No.1 파트너 → IT업체로서 안정적이면서도 폭발적인 성장 발판 마련!
동사는 최근 “극비리에 삼성전자의 핵심 사업 파트너”로서의 입지를 굳혀나가고 있다. 특히, 삼성전자는 동사에 대한 의존도를 높여감에 따라 해당 산업의 성장과 비중 확대 수혜를 독점할 수 있다는 것을 뜻한다.
이 사실이 얼마나 중요한지 이해하지 못 하는 투자자라면 주식시장을 떠나길 바란다.
필자는 삼성과의 투자 파트너로서 성장한 수많은 업체들을 수없이 발굴해 추천해 왔다. AMOLED 시장의 성장성과 삼성과의 협력 관계를 극비의 정보통을 통해 입수한 후 “1,000원 대에 추천한 덕산하이메탈, 현재까지도 그 성장성은 유효하니 홀딩을 권유”하고 있다.
이 하나로 설명하기엔 섭섭하다!
삼성에 광학필름 공급을 간파, “2,000원대에 추천드려 18,000원까지 800% 폭등한 신화인터텍”, 반도체 장비주 “원익IPS 1,000%”, 최근 “40% 상승 중인 에스엔유, 금요일 상한가 기록한 알파칩스”에 이르기까지 삼성과 이슈가 된 종목들을 선취매 해드렸다.
이제는 이 종목이 그 뒤를 이을 차례다. 오히려 지금까지 잡아드린 종목은 오늘추천 드릴 종목의 향후 수익률에 비하면 메인메뉴 전에 나오는 에피타이져에 불과할 정도다.
보안상 많은 부분을 밝힐 수는 없지만 천문학적인 주포의 매집 끝에 조만간 수급이 집중되며 “단 5분 만에 상한가 직행”하며 잔량만 수북하게 쌓아 놓으면서 ‘쩜’상으로 날려버릴 준비 작업을 철저하게 끝내 버린 이 종목, 이제 기회가 얼마 남지 않았다라는 사실만 반드시 기억하시길 바란다.
▶ 정말 이대로 지체할 시간이 없다!
도무지 상상할 수 없을 만큼 메가톤급 시세를 예상할 수 있기 때문에 가능한 한 빨리 서둘러서 매수해 보시기 바란다. 손실회복과 함께 기사 혹은 뉴스로만 바라보면 1,000% 폭등수익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한꺼번에 잡아보기 바란다.
개인투자자 1,000명의 관심종목 선호도 조사 결과
한국항공우주, 한화케미칼, 바이오스페이스, 컴투스, 코디에스
■ 금일 추천종목은 자료 본문에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르니 반드시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해주시기를 바랍니다.
■ 본 자료는 증권전문가들이 제공하는 단순 투자 참고용 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으며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 적토마3의 긴급추천주 청취 방법 : ☎ 060-800-5080 - 1번 연결 - 369번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