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사
부동산 경기침체 속의 숨은 보석 천안 삼성쉐르빌
부동산| 2011-10-26 11:00

중소형 주택부족과 실수요자들이 몰리면서 충청도지역 집값과 전세값도 상승세가 계속되고 있다. 지난달 천안은 0.07% 아산은 0.05% 의 전세가격 상승을 보였다.

앞으로 이사수요가 늘어나는 시점에 전세난은 앞으로 더 심화 될 것으로 보여지며 이런 전세가 상승은 앞으로 집값 상승으로 이어질 것으로 전망된다.

이러한 가운데 최근 할인혜택과 세제혜택이 주어지는 알짜 미분양 아파트가 급속도로 소진되고 있다. 미분양 아파트수가 감소세를 보이고 있는 것은 본격분양시즌이 시작됐음에도 불구하고 신규분양이 진행되지 않고 있고, 외지에서 천안으로 유입되는 인구는 지속 증가하고 있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이에 도곡동 타워팰리스, 목동 쉐르빌, 분당 타임브릿지등 대한민국주거문화의 신화를 써내려온  삼성중공업이 천안지역 최초로 모두가 꿈꿔온 주거문화를 선보이며 충남 천안시 용곡동 218번지에 “천안 용곡 삼성쉐르빌”을 295세대 중 시행사 보유분 100여 세대에 한하여 특별할인 분양을 실시한다

잔여물량 분양가의 대폭 할인으로 3.3㎡당 평균 830만원이던 분양가를 700만원 이하로 낮추었으며 층마다 다양한 분양가로 선택의 폭도 넓다,

1층의 경우 이 지역 7년전 분양가인 590만원대에 입주가 가능하다.

고속철도이용시 서울과 30분대로 생활권이 확보되고, 수도권전철1호선 연결로 수도권과의 접근성이 양호하다. 또 승용차로 10분이면 천안IC를 통한 경부고속도로 진입이 가능하다

‘용곡동삼성쉐르빌’은 12만평의 일봉산자락과 천안천을 끼고있는 배산임수형 최고의 명당이며, 탁트인 조망과 일조권도 가지고 있다.

인근에 7,000여세대 아파트랑 인접해 있어 마트및 은행, 병원등 생활편의시설 이용이 용이하며 단지내 독서실 및 휘트니스등 복지시설도 잘 갖추어져 최상의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이 밖에도 삼성쉐르빌 입주민의 자녀는 천안에서 유일하게 영어특성화 원어민 교육지정학교인 용소초등학교로 배정을 받는다. 이 학교는 교육과학기술부가 선정한 사교육 없는 학교로, 향후 3년동안 총 3억3000만원을 지원받게 되어 학부모들이 보내고 싶어하는 초등학교 중 하나이다.

인테리어도 효율적으로 구성되었다. 발코니 확장이 합법화되기 이전에 사업승인이 되어 각 방의 전면길이에 2m까지 발코니를 설치할 수 있어 타아파트 보다 발코니면적(서비스면적)을 늘일 수 있다.
조망과 일조 쾌적함까지 겸비한 삼성쉐르빌의 로열층을 저렴한 분양가로 선점하려면 서둘러서 분양사무실에 문의 해야 한다.

분양문의) 041 555-5234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