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빅마마 이혜정이 만든 소고기커틀렛은 뭐가 달라?
뉴스종합| 2011-11-01 11:00

엄선된 재료와 맛, 영양밸런스 모두 균형 있게 만들어…

믿을 수 있는 먹거리 인증


맞벌이 부부와 싱글족이 늘면서 개봉 후 바로 먹거나 간단히 조리해 먹는 간편가정식(Home Meal Replacement: HMR)이 인기다. 신선식품 물가가 치솟고 외식비용이 높아지고 있는 와중에, 경제적인 가격으로 집에서 편하고 실속 있게 즐길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간편가정식의 인기는 계속 증가하는 추세다.

빅마마로 잘 알려진 요리연구가 이혜정은 ‘키친네뜨(Kitchenette)’와 손잡고 지난 해 11월 현대홈쇼핑을 통해 이혜정의 비프스테이크를 론칭, 지금까지 21회 이상의 매진 기록을 세우며 간편식을 추구하는 현대인들과 내 아이에게 먹일 수 있는 안심먹거리를 찾는 주부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이 같은 인기 비결은 이혜정의 요리철학과 엄선된 재료, 믿을 수 있는 생산 공정 덕분이다.

이번에는 자신의 이름을 걸고 만든 두 번째 상품 ‘이혜정의 소고기커틀렛’을 새롭게 출시하여, 홈쇼핑에서의 대박행진을 이어갈 전망이다.

이혜정의 소고기커틀렛은 기존 돼지고기를 사용한 돈까스와 달리 엄선된 호주산 소고기를 사용해 씹는 맛이 부드럽다. 또 면역력에 좋은 브로콜리와 비타민이 풍부한 당근, 국내산 마늘, 양파 등을 넣어 섬유소를 보충하고 고소한 맛을 배가시켜준다. 빅마마만의 제조 공법으로 육질은 살리고, 습식빵가루의 사용으로 바삭바삭한 식감을 더함으로써 레스토랑의 고급스러운 맛을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소스 역시 세계 10대 식품으로 선정된 블루베리와 소화에 도움을 주는 키위, 사과, 토마토 등 천연과일을 첨가해 개발한 것으로 맛과 영양을 모두 만족시켜 준다. 건강을 챙기는 엄마의 마음을 헤아려 설탕의 양은 줄이고 신선한 과일로 단맛은 살리면서 식이섬유의 섭취를 증가시킬 수 있도록 했다. 빅마마 이혜정의 이름을 걸고 출시한 상품인 만큼 엄선된 재료와 맛, 영양밸런스 등 어느 것 하나 놓치지 않으려는 요리연구가의 세심한 노력이 믿을 수 있는 먹거리라는 믿음을 더해준다.

키친네뜨 관계자는 “빅마마 이혜정의 30년 노하우가 담겨 있어 온 가족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건강하고 합리적인 가격의 먹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혜정의 소고기커틀렛은 현대홈쇼핑을 통해 오는 11월 3일 오후 10시 40분부터 방송 판매될 예정이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