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포토
올해 최고 아이콘은 ‘독고진’ 차승원
엔터테인먼트| 2011-11-04 09:00
지난 3일 상암동 CJ E&M센터에서 열린 ‘2011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에서 올해 최고의 스타일 아이콘인 ‘2011 스타일 아이콘 오브 더 이어’에 MBC 드라마 ‘최고의 사랑’으로 인기몰이를 한 차승원<사진>이 선정됐다.

이번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에서는 영화배우, 가수, 탤런트, 모델 등 올 한해 최고의 인기를 누린 다양한 아이콘들이 총 집합한 가운데, 대중에게 큰 영향을 미친 10인의 스타일 아이콘을 공개했다.

본상인 ‘2011 스타일 아이콘’에는 차승원을 포함, 타임리스 패셔니스타 고소영, 가정적인 남성상의 고수, 국민 뮤즈 박정현, 한류 열풍의 주역 소녀시대, 오디션 열풍의 주역 슈퍼스타K, 신진 보컬리스트 아이유, 노마드 유아인, 컬쳐테이너 정재형과 SBS 드라마 ‘보스를 지켜라’ 에서 새로운 본부장 캐릭터를 제시한 지성 등 10인이 선정됐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는 한 해 동안 라이프스타일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인물을 선정하는 국내 유일의 시상식으로, CJ E&M의 라이프스타일채널 온스타일, XTM, 올’리브, 스토리온이 공동 주관했으며, 주관 4개 채널을 포함해 tvN, Mnet, 인터넷TV ‘티빙’에서 동시 생중계했다.

<박동미 기자@Michan0821>
/pdm@heraldcorp.com 

[사진=tvN]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