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일반
롯데호텔제주, 7대 자연경관 선정 기념 토탈 패키지 출시
라이프| 2011-11-13 19:13
롯데호텔제주가 제주의 ‘세계 7대 자연경관(New 7 Wonders of Nature)’선정을 기념해, 항공, 숙박, 조식은 물론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을 체험할 수 있는 올레길 트레킹까지 제주여행에 필요한 특전이 모두 포함된 ‘뉴세븐원더즈 에어텔 패키지(Airtel Package)’라는 새로운 상품을 내놨다. 신상품은 20일부터 12월 23일까지 선보인다.



‘뉴세븐원더즈 에어텔 패키지’는 롯데호텔제주의 이국적인 야외정원이 한눈에 들어오는 슈페리어 룸에서 2박과 조식 2회, 아시아나 왕복항공료, 유류할증료 및 여행자 보험료, 레저전문도우미가 함께 하는 ACE프로그램 올레길 트레킹 1회 등의 혜택이 모두 제공된다. 또 파격적인 할인이 적용되어 성인 1인 2박 기준 40만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다. 이 패키지는 2박 3일 일정으로, 한 객실 당 최소 2인 이상, 최대 4인까지 투숙이 가능하다.



세계 7대 자연경관 선전을 계기로 제주의 대자연을 제대로 즐기고 싶다면, 해맞이 트레킹, 오름 트레킹, 올레 7코스 트레킹 등 다양한 올레길 트레킹과 4계절 다양한 매력이 있는 에메랄드 빛 바다, 남국의 야자수를 즐길 수 있는 천상의 휴식처 비치라운지, 산림욕 효과로 긴장과 스트레스를 해소해 주는 힐링 숲 속 럭셔리 캠핑존에서의 바비큐 파티 등도 함께 이용해보자.



롯데호텔제주 마케팅담당 김범석 과장은 “제주도는 ‘천혜의 섬’으로 불릴 만큼 수려한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명실상부한 우리 나라의 보물로 이번에 함께 선정된 브라질의 아마존이나 베트남의 하롱베이와는 다른 제주만의 매력이 무궁무진하다”며 “이번 ‘뉴세븐원더즈 에어텔 패키지’는 이것저것 따로 준비하지 않고 그저 도심을 떠나와 이러한 제주의 매력을 만끽하며 쉬고 싶은 귀차니즘 여행객들을 위해 준비한 원스톱 제주여행 상품”이라고 패키지 기획 취지를 밝혔다. *문의 및 예약: 롯데호텔제주 T. 1577-0360



심형준 기자/cerju@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