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이번 행사는 그동안 잠재고객들이 모델하우스에서만 간접경험할 수 있었던 것에서 더 나아가 단지의 특장점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는 점에서 획기적인 마케팅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행사는 단지내 198㎡(59형) 2가구를 게스트하우스로 꾸미고 주거시설과 함께 주변환경도 둘러볼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주말 등을 활용해 가족단위 참가자들은 국내 최고 수준의 주거시설과 특급호텔 수준의 서비스를 체험한 후에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이와 함께 라이프 휘트니스센터 등 커뮤니티 시설과 단지 바로 옆에 위치한 ‘지웰시티몰’ 등 편리한 주거인프라 등에 대해서도 높게 평가하고 있다.
㈜신영 김성환 전무는 “체험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지웰시티의 품격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면서 “지웰시티의 편익을 직접 경험한 많은 잠재고객들이 구체적인 계약문의를 해오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 참가한 유광석씨(청주시 복대동 거주, 42세)는 “세대내부뿐 아니라 단지조경 및 커뮤니티시설 등 주변인프라도 함께 체험해 볼 수 있어 좋았다”면서 “그동안 막연히 전해 듣던 것보다 훨씬 편리하고 쾌적해 내심 놀랐다”고 말했다. 한편 지웰시티 1박 2일 체험행사는 지웰시티 단지내 커뮤니티센터에서 신청가능하다. (043)272-4567
<정순식 기자@sunheraldbiz>sun@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