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기사
디지털대성, 2012 정시합격예측서비스 출시
뉴스종합| 2011-12-12 10:18
디지털대성(068930, 대표이사 최진영)이 운영하는 대성마이맥은 2012학년도 ‘정시합격예측서비스’를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대성마이맥은 “올해 수능은 전체적으로 쉬워 지난해보다 표준점수가 하락했고, 중위권 학생들이 비슷한 점수대에 몰리면서 변별력이 떨어졌다”며 “또 각 대학별로 수능 및 학생부 성적의 영역ㆍ과목별 반영비율이 달라 성적표 상의 점수만으로는 합격 가능성을 예측하기 어렵다”고 밝혔다.

대성마이맥 사이트에서 이용할 수 있는 ‘정시합격예측서비스’는 수험생들의 수능성적과 학생부 맞춤점수를 토대로 각 대학별 환산 점수를 산출해 내, 목표 대학의 합격 가능성을 예측하도록 설계됐다. 대성마이맥은 “특히 이 서비스는 47년 입시명가 대성의 평가노하우를 온라인으로 실현했으며, 입시전문가 이영덕 소장이 이끄는 대성학력개발연구소의 배치기준표와 더불어 다년간 높은 정확도를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대성마이맥은 “수험생이 수능 및 학생부 성적을 입력하면 영역별, 조합별 유ㆍ불리를 완벽하게 분석해 낸다. 또 전국의 220여 개 대학의 합격 가능성을 안정에서 위험까지 진단하여 보여준다. 대학별 검색 외에도 학과별 테마별로 설정해 합격 가능성을 진단받을 수 있다. 더불어 수험생이 지원한 군별 최대 5개 목표대학의 모의지원자 성적분포 및 개인의 등수, 경쟁률, 경쟁자들의 타 대학 지원현황까지 한눈에 보여 준다”고 강조했다.

대성마이맥 관계자는 “정시 지원 시 경쟁자들이 어떤 지원 패턴과 경향을 보이는지 살펴봐야 한다”며 “정시합격예측서비스는 모의지원을 통해 경쟁자들의 지원 패턴과 경향을 한눈에 볼 수 있고, 치밀한 분석과 평가를 바탕으로 실제에 가까운 합격예측리포트를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정시합격예측서비스’의 합격예측리포트는 횟수에 제한 없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mimacstudy.com)를 참조하면 된다. (문의:02-5252-110)

신수정 기자/ssj@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