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기사
모닝글로리, 신학기 노트 출시
뉴스종합| 2011-12-12 15:20
모닝글로리가 2012년 신학기를 맞아 신제품 신학기 노트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초등학생을 위한 51가지 노트가 194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돼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했으며 수학, 그림일기, 가로형쓰기 등 스프링 과목노트를 추가했다. 초등학교 저학년을 위한 알림장, 초등고학년을 위한 노트도 추가됐다.

중고생을 위한 노트는 47가지 종류, 201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돼 출시됐으며 고급스러운 표지 구성을 위해 금박, 은박, 형압, 엠보코팅 무광 및 UV라미네이팅 등 다양한 후가공을 적용했다. 또한 중고노트 시리즈에는 캠퍼스메이트 노트와 컬러노트를 추가, 다양한 디자인 선택의 폭을 넓혔다.

자신만의 학습법을 스스로 디자인 하도록 구성된 기능성 SP노트는 1000섹션 SP, 1000핵심요약 SP, 1000하프라인 SP, 1000랭귀지 SP의 4종으로 구성됐으며 선명한 컬러와 단순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사용했다.

모닝글로리 중고 노트. [자료제공=모닝글로리]

모닝글로리 관계자는 “신학기 노트는 1년동안 철저한 시장조사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이라며, “국내 최대 노트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만큼 올해에도 꾸준한 노트 판매량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모닝글로리는 연간 약 3000만권의 노트류를 생산하고 있으며 국내 최대의 노트 생산 및 점유율을 자랑한다. 초등노트 및 중고노트는 디자인과 기능을 업그레이드 시켜 출시하고 있으며 눈의 피로를 덜어주는 아이소프트존과 녹색내지는 특허등록된 제품이다.

<문영규 기자 @morningfrost>
/ ygmoon@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