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기사
팅크웨어, 블로그 ’도란도란’으로 20만명과 소통
뉴스종합| 2011-12-22 13:50
내비게이션 전문기업 팅크웨어가 블로그 ’아이나비 도란도란’으로 많은 사람들과 소통하고 있다.

팅크웨어는 아이나비 도란도란을 방문한 누리꾼이 20만명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팅크웨어가 지난 2010년 8월 소통강화를 목적으로 개설한 아이나비 도란도란은 이번에 20만 누리꾼 방문 기념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BI)와 메인화면 디자인, 카테고리를 새롭게 바꿨다.

또한 방문자 20만명 돌파기념으로 ’사진으로 보는 아이나비 이야기’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이나비와 함께 한 사진을 SNS에 남기고 주소를 블로그에 남기면 선정된 콘텐츠를 공개하고 10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아이나비 도란도란은 일상생활의 친근하고 재미있는 소재들을 소개하며 21명으로 구성된 사내필진들이 다양한 콘텐츠를 전달한다. 내비게이션을 소개하는 아이나비 이야기, 팅크웨어를 소개하는 도란도란 이야기, 최신정보와 여행지를 소개하는 라이프 이야기는 최근 카테고리를 개편했고 아이나비와 누리꾼의 사진을 공개하는 아이나비 1년 365일은 이번 페이지 개편으로 새롭게 선보였다.

팅크웨어는 “아이나비 도란도란은 일상 생활의 감성적인 소재에 유익한 정보들이 녹아있다”며 “앞으로 아이나비 도란도란만의 열린 자세로 고객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나비 도란도란 블로그(blog.inavi.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영규 기자 @morningfrost>
ygmoon@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