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써니힐, 신곡 ‘베짱이 찬가’ 티저영상 공개..나르샤 능청연기 ‘눈길’
엔터테인먼트| 2012-01-11 10:29
혼성그룹 써니힐이 맥시싱글 타이틀곡 ‘베짱이 찬가’ 티저영상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써니힐은 1월 11일 오전 로엔 공식 유튜브 채널과 써니힐 공식 유튜브 채널, 공식 페이스북 채널 등을 통해 일제히 티저영상을 공개한다.

이번에 공개되는 ‘베짱이 찬가’ 티저영상은 어수룩해보이는 장현 개미가 베짱이 세계의 화려함에 시선을 떼지 못하며 쉽게 어울리지 못하는 모습과 함께 기계적으로 반복된 행동을 계속하는 개미들의 모습을 함께 보여주며 두 세계의 상반된 이미지를 극명하게 나타낸다.

이어 우아한 외모와는 달리 푼수끼 가득한 목소리를 가지고 있는 나르샤 여왕개미가 등장하면서 반전 웃음을 선사한다.

나르샤 여왕개미는 단정하고 바른 모습을 하고 있는 장현개미에게 모범시민상장을 수여하는 한편, 머리를 화려한 색으로 염색해 불량한 듯 보이는 미성, 승아, 코타 개미에게 호통을 친다.

더불어 이 모습을 무심한 듯 바라보는 주비 베짱이에게 경고를 주며 개미 세계의 기강을 바로 잡는 여왕개미의 위엄을 보여주며, 자연스럽고 능청스러운 연기로 큰 웃음을 선사한다.



특히 후배 써니힐을 위해 새해 첫날부터 촬영장으로 달려와준 나르샤는 자연스러운 연기와 지치지 않는 애드리브로 현장의 모든 스태프들과 출연진들의 박수를 한 몸에 받았다는 후문이다.

써니힐의 소속사인 로엔엔터테인먼트 측은 “‘베짱이 찬가’는 써니힐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매우 특별한 곡이다. 컴백을 앞둔 써니힐의 활동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써니힐의 맥시싱글 타이틀곡 ‘베짱이 찬가’는 오는 13일 0시를 기해 국내 주요 온라인 음악사이트에 일제히 공개된다.

박건욱 이슈팀기자/ kun1112@issuedaily.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