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
보령수앤수 ‘스마트업’ 유기농비타민으로 신진대사 원활케
뉴스종합| 2012-01-12 07:04
겨울철에는 우리의 생체리듬 균형이 깨지기 쉽다. 면역력이 떨어진 상태라면 감기 등 질환에 노출될 가능성이 높아지므로, 건강한 신체를 유지하려면 적절한 영양소를 고루 섭취해야 한다.

특히 비타민은 신진대사 및 성장에 필수적인 미량 영양소로 체내에서 전혀 합성되지 않거나 필요량에 비해 소량만이 합성되기 때문에 일정량의 보충 섭취가 필요하다. 비타민과 미네랄 섭취량이 부족한 영양불균형 상태에서는 신체의 대사가 정상적으로 이뤄지지 못하므로 환절기에 이를 보충하기 위한 건강기능식품 섭취가 필요하며 그 중 우리 몸에 꼭 필요한 비타민과 미네랄이 골고루 든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보령제약 계열사인 보령수앤수는 똑똑한 비타민 ‘스마트업(Smart up)’ 시리즈를 최근 출시했다. 건강한 삶을 스마트(Smart)하게 향상(Up)시켜준다는 의미로, 복합기능성 비타민과 천연원료 비타민 등 총 9가지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복합기능성 제품라인은 2가지 이상의 기능성 원료를 배합해 만든 제품으로 오메가3, 칼슘 마그네슘, 미네랄 등과 결합된 멀티비타민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유기농 천연원료비타민을 사용한 오가닉 라인 제품들은 유기농으로 키운 인디안구스베리, 레몬, 구아바 등 식물성원료를 사용해 온가족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특히 유기농 엽산은 1일 섭취량 기준으로 임신부 엽산 권장섭취량의 100%인 600㎍를 섭취할 수 있는 맞춤형 제품으로 임신부나 임신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엄마에게 필요한 제품이다. 보령수앤수는 조만간 임산부 철분 권장량에 맞춘 유기농 철분제품도 출시할 예정이다.

스마트업의 모든 제품은 보령메디앙스 아이맘몰과 CJ몰 등 온라인몰을 통해서 구입이 가능하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