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현대차, 프리미엄 시승차 제휴 마케팅 진행
뉴스종합| 2012-01-19 11:50
현대자동차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함께 프리미엄 제휴 마케팅을 진행한다.

먼저 현대차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함께 ‘올림픽 드라이브 어웨이 패키지’를 마련, 고객을 초청하는 프리미엄 이벤트를 펼친다.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고 현대차의 프리미엄 차종의 성능을 고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하기 위해서다.

이벤트 당첨 고객은 제네시스 프라다, i40 또는 쏘나타 하이브리드 중 원하는 시승차 1대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인계 받아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까지 운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받는다.

이 외에도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및 인터컨티넨탈 알펜시아 평창 리조트 총 2박 숙박권 ▷인터컨티넨탈 알펜시아 평창 리조트 스키 리프트 2인권 및 리조트 워터파크 50% 할인권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현대차 고객이면 누구나 내달 10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현대차는 추첨을 통해 총 10가족을 선정하고 내달 13일 홈페이지 및 개별 안내를 통해 당첨자를 공지할 예정이다.

또한 현대차는 강남구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로비에 30일부터 2월 26일까지 고품격 프리미엄 세단 ‛제네시스 프라다’ 를 전시하고 상품 설명을 제공하는 등 프리미엄 VIP 마케팅을 실시할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고객들이 직접 선택한 프리미엄 차종을 시승하며 우수성을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며 “평창 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염원하며 더불어 고객 만족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프리미엄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김대연기자 @uheung>
sonamu@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