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텅빈 도심 속, 설 연휴를 알차게 즐길 수 있는 IT 아이템은?
뉴스종합| 2012-01-20 09:48
고향에 내려가지 못하고 도심에서 설을 알차게 보낼 수 있는 IT 기기
한적한 도심 투어를 통해 유쾌하고 알차게 연휴 보내기

설이 코 앞으로 다가왔다. 많은 이들이 들뜬 마음으로 가족들과 연휴를 보내기 위해 떠날 준비를 하고 있는 반면, 고향에 내려가지 못하고 도심에서 설 연휴를 지내야 하는 이들도 많다.

혼자서 답답한 집 안에서 설 연휴를 보내기보다 한적한 도심 속을 거닐며 나만의 시간을 가져보는 것도 설연휴를 보내는 한 가지 방법. 나만의 시간에 동반자가 되어줄 IT 아이템도 챙겨보는 것도 바람직하다.

언제 어디에서나 나만의 특별 콘서트를 즐기기
프리미엄 하이엔드 명품헤드폰 ‘소울바이루다크리스 SL300’

한적한 도심을 여유롭게 즐길 때 필요한 최고의 동반자는 바로 음악이다. 언제 어디서나 최상의 음질과 편안한 착용감을 즐기고 싶다면 프리미엄 하이엔드 헤드폰 ‘소울바이루다크리스 SL300’를 추천한다.

고급 드라이버와 전자회로가 탑재되어 최상의 베이스와 깨끗한 중음, 고음을 재현하고 정확한 오디오 밸런스를 제공해 최상의 사운드를 즐길 수 있어 눈만 감으면 콘서트장의 감동을 느낄 수 있다. 

탁월한 노이즈 캔슬링 기능은 주변 소음을 차단하는데 효과가 좋아 집중력을 높여준다. 이는 음악 감상뿐 아니라 설 연휴 동안 여유롭게 비즈니스 서류나 서적을 훑어 보고자 하는 이들의 효율성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소울바이루다크리스 SL300’은 귀를 감싸는 Over-ear형태의 디자인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푹신함을 살린 헤어밴드 부분의 격자무늬 디자인은 머리에 부담을 주지 않아 오랜 시간 착용해도 불편함 없이 음악을 즐길 수 있게 해준다.

한가한 도심을 한 폭의 사진에 담다
후지필름 디지털 카메라 ‘X10’

평소에 수많은 인파에 묻혀 보이지 않았던 도심 속 아름다운 곳을 찾아 사진으로 담아보는 여유로움을 후지필름 디지털 카메라 ‘X10’과 함께하자. ‘X10‘은 70년대 유행하던 정동 필름카메라를 닮은 레트로 디자인이 아날로그적 감수성을 자극한다.

작고 가벼워 휴대하기 편한 ‘X10’은 1200만 화소에 2/3인치 대형 이미지센서를 채택해 화질이 우수하다.

조리개 F2.0-2.8로 어두운 곳에서도 밝은 느낌의 사진을 찍을 수 있으며 표준 프로비아, 선명한 효과를 주는 벨비아, 소프트한 느낌의 아스티아, 흑백 도심 속 여러 가지 이미지 연출이 가능하다.

몸도 마음도 가볍게, 1500권을 E-BOOK 한 권에 모으다
처음 만나는 E-BOOK 아이리버 ‘아이리버 스토리 K’

바쁜 일상 속 독서의 여유를 찾지 못했던 이들에게 ‘아이리버 스토리 K’를 추천한다. ‘아이리버 스토리 K’는 백라이트가 없음으로 눈의 피로도가 적어 장시간 독서에 적합하다. 1500권의 책을 담고도 작고 가벼워 휴대하기도 용이하다는 점이 특장점이다.

휴대가 편리한 ‘아이리버 스토리 K’ 는 연휴가 끝난 이후에도 꾸준히 책을 읽을 수 있는 아이템으로 커피 한잔과 독서의 여유로움을 느끼기에 안성맞춤이다.

이밖에 한 번 충전으로 1만4000페이지를 연이어 읽을 수 있다는 것과 WI-FI기능을 통해 그때그때 원하는 전자책을 다운로드 및 구매 할 수 있다는 것도 매력적이다.

도심 관광명소, 맛집, 지도 등 한 손에 쥐락펴락 
서울 관광을 위한 필수 조건 ‘I Tour Seoul’

매일 가던 도심 속의 복잡한 곳이 아닌 서울 안의 새로운 관광명소를 찾아가보고 싶다면 ‘I Tour Seoul’를 활용해보자. 서울시가 제공하는 무료 관광앱 ‘I Tour Seoul’은 서울의 숙박, 맛집, 교통 추천 여행 코스, 쇼핑 등 다양한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해서 관광객뿐 아니라 일반인 에게도 유용한 앱이다.

서울의 숨은 명소까지 알려주는 ‘I Tour Seoul’은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목적지까지 찾아가는 방법을 자세히 알려줘 초행길 나홀로 도심 여행에도 적합하다.

아직도 걱정 하세요? 배터리 걱정 끝!
소니코리아 휴대용 스틱 충전기 ‘CP-ELS’

스마트폰, E-BOOK, 카메라 등 나를 즐겁게 해주는 필수 IT기기 이다. 하지만 언제나 배터리걱정으로 여행 내내 마음이 무거웠다면, 휴대용 스틱 충전기 ‘CP-ELS’를 추천한다. ‘CP-ELS’는 2000mAh 고용량 리튬 이온 충전 배터리를 내장해 최대 500회 충전이 가능하다.

USB 케이블을 이용해 충전기를 먼저 충전한 후, 스마트폰, 카메라 등 다양한 휴대용 전자기기를 충전할 수 있다. 별도로 제공되는 멀티 케이블을 통해 다양한 기기와 호환도 가능해 활용도가 뛰어나다.

〈박세환 기자〉greg@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