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빅뱅 대성, 강렬한 금발로 컴백 예고!
엔터테인먼트| 2012-02-14 11:14
오는 29일 새 미니앨범으로 컴백을 앞둔 빅뱅의 대성이 금발로 파격적인 변신을 시도하며, 이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높이고 있다.

14일 오전, YG 공식 블로그와 네이버 등을 통해 공개된 대성의 금발 이미지 컷은 그 동안 비교적 노멀한 헤어스타일을 선보여 왔던 대성의 이미지에 대반전을 주면서 신선한 충격을 안겨주고 있다.

앞서 공개돼 큰 화제를 모았던 탑의 파격적인 하늘색 헤어를 잇는 대성의 이번 이미지 변신은 지드래곤, 태양, 승리까지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호기심을 증폭 시키고 있다. 또한 ‘ALIVE – BIG BANG- WINGS’라는 녹색 로고는 이번 앨범에 수록되는 대성의 솔로곡 ‘날개(WINGS)’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YG엔터테인먼트 측은 “빅뱅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이번 앨범을 통해 멤버 개개인이 기존의 모습을 떠올리지 못할 정도로 강렬한 이미지 반전을 준비하고 있다”며 “앞으로 공개될 다른 멤버들의 이미지 컷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새 앨범 발표와 함께 전세계 16개국 25개 도시를 도는 월드투어 ‘BIGBANG ALIVE TOUR 2012’를 진행하는 빅뱅은 오는 3월 2일부터 4일까지 개최되는 서울콘서트를 통해 전격 컴백한다.

<장연주 기자>/yeonjoo7@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