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키 작은 우리 아이에게 뭘 먹일까?
뉴스종합| 2012-02-23 15:31

일동생활건강 ‘롱키원’ 특허받은 성장촉진물질 CBP 함유해…


또래 아이들보다 마르고 키가 작은 자녀를 둔 부모들은 마음이 불편하다. 왜소한 체구로 인해 친구들로부터 괴롭힘이나 무시를 당하진 않을까, 자신감을 잃진 않을까하는 걱정 때문이다. 또 성인이 된 이후에 작은 키가 취업이나 결혼에 영향을 미치진 않을지 우려되기도 한다..


성장은 유전적인 요인보다는 불규칙하고 서구화된 식습관 등 후천적인 요인들이 더욱 큰 영향을 미친다. 특히 유아동 시기에 영양공급 상태는 성장에 영향을 끼치는 것은 물론 성인이 됐을 때의 영양도 결정된다.


이런 이유로 자녀의 성장에 필요한 영양소와 비타민 보충을 위해 영양제를 먹이는 부모들이 많다. 하지만 시중에 판매되는 성장기 어린이들을 위한 영양제의 종류가 많다 보니 성분을 꼼꼼히 확인한 후 선택해야 한다.

 


일동생활건강의 ‘롱키원’은 초유성분, 유청칼슘, 각종 비타민 등을 함유하여 어린이들의 성장과 면역력 강화를 돕는 성장촉진 영양식품제다. 롱키원은 30여 가지 과일과 채소 성분을 모은 과채분말, 동충하초, 복령, 영지, 구기자 등 우리 몸에 좋은 약재 성분의 식물혼합추출분말을 비롯해 각종 비타민이 함유돼 있다.


간편하고 맛있게 씹어먹을 수 있는 초콜릿 맛의 츄어블 캔디 타입의 롱키원은 서구적인 식생활과 편식으로 영양소를 충분히 섭취하지 못하는 성장기 어린이들에게 균형 있게 성장할 수 있도록 해 준다.

 
일동생활건강 관계자는 “롱키원에는 특허 받은 CBP(Colostrum Basic Protein) 유단백 가수분해물(CPP), 다른 칼슘원에 비해 흡수율이 2배 이상 높은 유청 칼슘이 함유되어 있어 성장호르몬 분비에 직접적인 도움을 주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일동생활건강은 191CM 우리아이 우지원 따라잡기 롱키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롱키원 홈페이지(www.longkeywon.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