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일반
“확실한 급등 바이오 테마”실적 수십배 폭증!
뉴스종합| 2012-03-09 12:42

1. 연매출 100억원, 수년째 적자 지속 -> 수천억원의 로열티가 생길 회사라면?
2. 노인 인구 급증에 따른 신 노령화 테마가 생겨 그 대장주로 등극할 종목이라면?
3. 대선주자 공통 수혜주로, 이 회사가 부각된다면?


앞서 언급한 3가지의 공통분모를 가진 회사가 등장했다. 줄기세포들의 단기 급등세가 가소로울 지경이며, 젬백스 1,200% 역시 우스운 지경이다!


올 하반기 최고 급등 종목은 이 종목이 선정될 것이 확실시 되고 있으며, 조심스럽게 목표수익률로 200~300% 제시하는 바이다.


동사는 의약관련 글로벌 특허만 무려 200여건을 확보하고 있을 정도로 또렷한 확실성과 탄탄함으로 무장한 회사로 이에 따른 로열티만으로 어마어마한 매출을 올릴 것으로 예상된다. 차세대 신기술을 확보한데다, 메이저 제약사에 기술이전마저 진행하고 있는 상황으로 여타 바이오 종목들과는 비교자체가 불가한 엄청난 성장동력을 가진 것으로 풀이된다.

 

동 종목 극비 매수 포인트!


첫째, 신약 대혁명! 인간의 질병을 피 한 방울로 모두 파악한다.


동사의 독보적인 신기술이 전세계 의학계를 경악하게 만들고 있다. 『혈액 한 방울로 모든 질병을 단번에 알 수 있는 진단키트 개발』에 성공해 곧 전세계에 출시할 예정인데, 예상 시장규모만 200조원으로 그야말로 블루오션을 단번에 독점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를 맞이했다. 대한민국 제약사의 새로운 신화를 창조하는 기념비적인 일이 아닐 수 없다.


둘째, 로열티만 수천억! 글로벌 대형 제약사에 대규모 기술 이전이 진행 중이다!


동사는 향후 의학계를 발칵 뒤집을 차세대 신기술을 바탕으로 글로벌 특허만 200여건을 넘게 확보하고 있어, 이에 따른 『로열티만 수천억』에 달할 전망이다. 퀄컴과 같은 구조로 향후 BT계의 퀄컴으로 불리기에 충분할 정도이다. 화이자 같은 메이저 제약사에도 대규모 기술 이전을 진행 중이니, 이에 따른 매출액은 천문학적 수준일 것이다.


셋째, 완벽한 실적 턴 어라운드! 오늘이 이 종목 올해 최저가이다.


주가는 적자기업이 흑자기업으로 돌아서는 그 해부터 급등하기 시작하는데, 올해부터 진단키트, 신약, 로열티 등으로 대규모 흑자를 일궈낼 것이다. 『매년 실적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올해 완벽한 터닝포인트가 기대되므로, 무조건 매수해야 한다.


넷째, 오늘 오후 깜짝 상한가는 폭등의 신호탄!


투신권에서 조차 물량 쟁탈전을 벌이며, 약 1년간 매집한 흔적을 찾아냈다. 오늘 오후장에 갑작스런 상한가가 전혀 이상하지 않을 정도로 일촉즉발의 상황으로, 이 글을 읽는 그 순간에도 상한가로 직행해 버릴지도 모른다. 단 돈 100만원이라도 당장 잡아야 하는 시급한 상황이다.


그야말로 대한민국 의학계를 발칵 뒤집어 놓을 혁신적인 기술을 발명해냈다. 그에 따른 로열티만 매년 수천억이고 실적은 수십배 급증하고 있는 상황이다. 지금 당장 ARS로 종목명만 듣고 시장가로 바로 매수하시길 권해드린다.

 

▶▶ 상한가 임박! ‘자연과환경’ 후속 폭등주 무료 공개!
http://www.airstock.com/professional/flashFree7day.html?cp=heraldars1


[관 심 종 목]


우리들제약, 아이넷스쿨, 소리바다, 에스코넥, 뉴보텍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