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현대차, 대학생 대상 ‘쏘나타 하이브리드’ 마케팅 공모전
뉴스종합| 2012-03-22 11:29
현대자동차가 ‘쏘나타 하이브리드 대학생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내달 9일부터 16일까지 기획서를 접수하는 이번 공모전은 개인 또는 4인 이하로 팀을 구성한 전국 대학(원)생이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영현대 홈페이지(http://young.hyundai.com)를 통해 쏘나타 하이브리드 마케팅 아이디어를 담은 기획서를 제출하면 된다.

현대차는 1차 심사를 통해 응모작 중 우수작 10개를 선정하고 내달 23일 홈페이지와 개별 연락을 통해 1차 합격팀을 발표할 예정이다. 1차 심사에 통과한 10개 팀에게는 각각 한달 동안 아이디어 실행에 필요한 쏘나타 하이브리드 1대와 비용 100만원이 지원된다.

아울러 현대차는 6월초 아이디어 실행 결과에 대한 10개 팀의 프리젠테이션 시간을 갖고 대상, 최우수상, 우수팀 각 1팀씩 총 3개 팀을 선정한다. 대상팀에는 300만원, 최우수팀에는 200만원, 우수팀에는 100만원의 포상금 및 상패가 부상으로 제공한다. 



한편 현대차는 쏘나타 하이브리드 고객을 대상으로 30일 이내 불만족 시 다른 차량으로 교환해주는 ‘차종교환 프로그램’, 구입 후 1년 이내 사고 발생시 신차로 교환해주는 ‘신차교환 프로그램’, ‘하이브리드 전용부품 최대 보증서비스’ 등 새로운 아이디어로구성된 ‘쏘나타 하이브리드 프리미엄 보장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김대연기자 @uheung>

sonamu@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