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한국타이어, 공식 체험단 ‘Club T2’ 2기 발대식 열어
뉴스종합| 2012-03-30 09:55
한국타이어는 29일 오후 청담동의 한 카페에서 공식 체험단 ‘Club T2’ 2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일반인 30명으로 구성된 Club T2 2기는 한국타이어와 소비자를 연결하는 커뮤니케이션 대표단으로서 타이어 체험 및 국내외 모터스포츠 대회, 국내외 자동차 전시회 등의 취재를 통해 한국타이어의 전반적인 활동을 알릴 예정이다.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됐으며, 11 대 1이 넘는 치열한 경쟁률 속에서 30명의 멤버가 선발됐다.

체험단에게는 타이어 지원뿐만 아니라 한국타이어가 후원하는 ‘한국 DDGT’, ‘CRC(China Rally Championship)’, ‘수퍼GT(Super GT)’, ‘KSF(Korea Speed Festival)’ 및 여성 운전자 드라이빙 스쿨 등 국내외 모터스포츠 대회 및 전시회 등 다양한 오프라인 행사 참여 기회가 제공된다. 



한편 이날 발대식 행사에서는 Club T2 2기 멤버들이 처음으로 한자리에 모여 프로그램 안내에 대한 소개를 받고 공식 체험단 임명장, 명함, 엠블럼 등을 수여 받으며 향후 활동에 대한 각오를 다졌다. 30명의 체험단은 앞으로 1년간 온라인 채널을 통해 한국타이어의 여러 활동을 소비자의 입장에서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김대연 기자 @uheung>

sonamu@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