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일반
미래에셋자산운용 ‘우리아이 경제교육 e-Test’ 서비스 개시
뉴스종합| 2012-04-20 10:38
[헤럴드경제=최재원 기자] 미래에셋자산운용은 어린이들이 온라인상에서 다양한 경제개념을 학습하며 테스트과정을 거쳐 수료증도 받고 경제캠프에 응모할 수 있는 ‘우리아이 경제교육 e-Test’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아이들이 온라인상에서 경제상식 및 금융 투자방법을 학습하고 e-Test로 실력을 측정할 수 있게 했다. 시험에 통과한 학생들에게는 미래에셋자산운용에서 발급하는 수료증과 방학 중 경제 전문가들과 함께하는 경제캠프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한다.

미래에셋 우리아이 경제교육 e-Test는 초등학교 1학년부터 6학년까지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저학년과 고학년으로 나눠 수준별 교육과 시험을 치른다.

e-Test에 통과하기 위해서는 80점 이상 고득점이 필요해 경제개념을 충분히 숙지해야 수료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이 수료증을 받은 학생들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100명은 올해 7월에 열리는 제1회 우리아이 경제박사 캠프에 참여하게 된다.


이 서비스는 홈페이지(http://child.miraeasset.com)에서 간단한 회원가입 후 온라인 경제교육 및 e-Test를 응모할 수 있다.

임덕진 미래에셋자산운용 마케팅기획관리본부장(이사)은 “이번 e-Test 서비스 개시를 통해 오프라인으로만 만날 수 있었던 미래에셋경제교육 혜택을 많은 아이들이 온라인상에서도 쉽게 접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고 말했다.
jwchoi@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