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기사
[2012 헤럴드 자본시장대상] 특별상-신한금융투자,신한PWM으로 신개념 자산관리 서비스 제공
뉴스종합| 2012-05-02 09:51
[헤럴드경제=신수정 기자]신한금융투자는 계열사인 신한은행과 함께 선보인 ‘신한PWM(Private Wealth Management)’은 새로운 개념의 자산관리 서비스로 상당한 강점을 지닌다.

신한금융그룹 내 증권, 은행, 보험, 자산운용 등 각 분야의 최고 전문가가 모여 자산관리에서부터 생활 전반에 걸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다.
시장의 흐름을 읽고 고객의 성향에 맞는 적합한 상품과 자산관리 솔루션을 한발 앞서 제시한다.

특히 분야별 전문가들이 글로벌 리서치는 물론 금융시장 전반에 걸친 정보수집과 이를 통한 분석으로 깊이있는 투자전략을 내놓고 있다.
또 시의성있는 주제를 갖고 정기적인 세미나를 실시하고 있으며 문자, e메일, 스마트폰 동영상 서비스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실시간 투자정보를 전달한다.

뿐만아니라 고객의 투자 목적 달성을 위해 신한금융투자와 신한은행이 엄선한 통합상품솔루션 ‘S-폴리오(Folio)’를 제공하고 있다.
국내외 주가지수, 주식, 채권, 환율, 금리, 금 등 다양한 기초자산을 활용한 상품뿐만 아니라 기존의 예금, 주식, 채권, 펀드 등과 분산투자 할 경우 투자위험은 낮추면서 수익을 추구할 수 있는 상품도 마련했다.

특히 신한PWM 고객에게는 고객별로 부동산 전문가를 매칭해 부동산 자문, 컨설팅, 사후관리까지 원스톱 부동산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처럼 각 분야 전문가들을 통한 부동산 절세 플랜 서비스, 증여 플랜 서비스, 상속 플랜서비스, 심층관리 세무 서비스, 현장 밀착 세무 서비스 등 ‘택스 엔젤(Tax-Angel)’ 세무 서비스와 함께 법률자문 서비스, 가업승계 서비스 등을 통해 고객자산 관리에 적극 나선다.

여기에 커플매칭, 헬스케어, 문화행사, 골프, 테마여행, 아트뱅킹, 프리미어카드 서비스 등 각종 라이프케어 서비스까지 더해 고객 생활의 가치를 높이는 데도 힘쓰고 있다.

ssj@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