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사
부평역 도보2분 총분양가 6000만원대 특별분양!
부동산| 2012-05-08 15:00

수도권일대에 최저가의 이 도시형생활주택은 지상 1증~10층 규모로, 부평역, 부평시장역, 7호선 신복역 등의 지하철역 외에도 심화고속버스 정류장이 가까운 거리에 있으며, 서울외곽순환도로 5분, 경인고속도로 7분이내 진입이 가능한 초역세권에 위치해 있다.


또한, 광역전철 GTX가 조기 개통되면, 경기 동탄에서 서울 삼성까지 18분, 일산에서 삼성까지 22분으로 서울까지 30분, 경기도는 1시간이면 오고 갈 수 있어 서울 및 수도권 어디든지 빠르고 편리하게 이동이 가능해 진다.


부평은 전국적으로 알아주는 상가밀집지역으로 풍부한 생활인프라를 자랑한다. 부평역 지하상가를 비롯해 롯데백화점, 부평시장, 롯데시네마 등 즐길거리가 다양하며, 병원, 은행 및 금융 기관이 밀집되어 편의를 누릴 수 있다.

 


부평역 12번 출구에 위치한 모델하우스에서 도시형생활주택 “아텔리어”의 인테리어를 확인할 수 있으며, 분양 즉시 입주 할 수 있다. 무제한 전매 가능하며, 각종세제 혜택 및 취,등록세 면제라는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분양관계자는 “실투자금 2000만원대로 연 12% 이상의 수익이 가능하고, 월 43만원 확정 임대 수익이 보장되어 있다”고 전했다.


도시형생활주택 투자에 가장 큰 걸림돌인 임대 공실이 우려되는 사항에서 부평아텔리어는 임대운영 관리사와 계약을 통해 이를 보안하여, 운영, 관리 및 임대수익을 보장 함으로 써 투자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있다.


문의) 1600-9855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