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사
[분양소식] 북적이는 모델하우스 ‘메트로하임 도시형생활주택’
부동산| 2012-05-10 12:38

동탄신도시 삼성반도체의 라인증설로 인구유입이 계속 되고 있는 가운데 도시형생활주택·오피스텔이 하루가 다르게 분양 속도를 내고 있다. 동탄에서도 중심 상업지구에 위치한 ‘메트로하임’은 마지막 도시형생활주택으로 투자가치가 높아 많은 투자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동탄 메트로하임은 저렴한 분양가 6,000만원대에서 1억 2,000만원대로 책정되어 있다. 지하 6층 ~ 지상11층 건물로 총 418세대이며, 도시형생활주택·오피스텔로 분양면적 30.77㎡ ~ 68.16㎡인  전 세대 소형으로 구성된다.


소형이지만 스마트한 구조로 2명도 충분히 거주할 수 있는 공간을 확보하고 있으며, 32인치 LCD TV·전자레인지·에어컨·냉장고·세탁기·인덕션레인지 등 풀옵션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세입자들은 실제 몸만 들어와도 충분히 거주할 수 있어 임대를 놓기에 더 수월할 것으로 기대된다.

 



주변에는 입주자의 편리한 생활을 보장하는 복합문화시설인 메타폴리스, 멀티플렉스 영화관, 대형마트 등이 있고, 도심지역이지만 조경이 잘 되어있어 5분 거리에 반석산과 센트럴파크 등으로 쾌적한 주변 환경이 조성되어 편리한 주거환경이 제공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내부에 헬스장, 탁구장, 당구장 등의 주민 편의 시설도 잘 갖추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모델하우스 오픈 전부터 분양가격이 저렴하다는 소문으로 인근 부동산과 투자자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으며, 저렴한 분양가로 소액투자를 하는 임대사업자나 임대사업을 처음 접하는 사람들에게도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편리한 교통환경의 조성 또한 고수익의 투자환경을 만드는 요인으로 주목된다. 수도권 고속철도(KTX),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서울-용인 고속도로가 동탄신도시에서 서울 강남권까지 30분 진입이 가능하도록 하여 서울로 출퇴근 하는 직장인들에게도 좋은 주거지가 될 것으로 보여 현재 모델하우스의 열기는 뜨겁다.
 

분양문의 : 1877-8886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