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사
별내신도시내 수익형 부동산 병원 상가 분양
부동산| 2012-05-15 11:08

성산메디컬타워, 뛰어난 접근성/안전된 상권으로 부동산 투자자 ‘눈독’


수도권 동북부 청정도시 별내신도시 내 병원 전문 상가가 분양 소식을 전해 관심이 쏠린다. ㈜성산종합건설이 직접 시공, 시행, 대행을 담당한 ‘성산메디컬타워’가 5,569,49m2 규모로 들어설 예정인 것.


지하 2층, 지상 7층 규모의 성산메디컬타워는 패스트푸드점(롯데리아 직영점), 대형약국(W-store), 금융업체(수협) 등의 편의시설 오픈을 확정한 상태로 이후 편의점∙제과점∙외식업체∙금융업체∙레스토랑∙카페 등도 추가로 입점될 예정이다. 병원시설로는 661m²(구 200평형) 규모의 내과와 264m²(구 80평형) 규모의 치과 분양이 완료된 상태이다.


㈜성산종합건설 관계자는 “그간 별내신도시는 근린시설 부족으로 주민들이 불편을 겪어왔다”며, “각종 병원과 약국, 슈퍼마켓 등 편의시설이 갖춰진 성산메디컬타워가 들어선다면, 이러한 불편을 해소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특히 성산메디컬타워는 뛰어난 입지 여건과 안정된 상권을 동시에 제공해 부동산 투자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고 한다. 성산메디컬타워는 9,000여 세대가 배후로 위치한 지역에 들어설 예정인 것. 또한 이 지역은 올해 개통 예정인 경춘선 복선전철 ‘별내역’과도 인접해 있다.


특히 1층은 층고가 높아 복층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전면 8m의 테라스 공간이 있어 창업을 고려 중인 수요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와 관련해 관계자는 “병원개원 및 수익형 투자를 고려하고 있는 이들에게 거품없는 분양가를 공급하고 있다”고 밝혔다.


별내지구 성산메디컬타워에 대한 상가 분양 및 임대 상가 투자와 관련된 내용은 홈페이지(http://sungsantower.com)와 전화(031-528-5277)로 확인할 수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