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시/ 시험
정철어학원, 모바일과 전화영어 묶은 ‘어학연수 패키지’ 출시
뉴스종합| 2012-05-23 15:04
[헤럴드생생뉴스] 스피킹 전문 정철어학원은 해외 어학연수를 가지 않고 국내에서도 영어성공을 할 수 있도록 오프라인 어학원과 모바일 강의, 전화영어 등을 한데 묶은 ‘Don‘t leave 어학연수 패키지’를 6월 1일(금) 개강한다.

‘Don’t leave 어학연수 패키지’는 간단한 기본문부터 문장을 확장, 연결해 긴 문장을 자유자재로 말할 수 있게 해주는 정철 대표 강좌 ‘스피킹 엔진’ 과정과 실제상황 속에서 영어로 자연스러운 의사소통을 가능케 해주는 ‘내추럴 스피킹’ 과정에 이르는 1년 완성의 어학원 프로그램에 동일한 과정의 모바일 강좌 또는 전화영어 등을 동시에 수강하는 특급 코스다. 이를 성실히 이수했을 경우 1년 과정의 어학연수를 다녀온 것과 같은 영어실력과 학습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정철어학원은 오프라인 어학원과 모바일 강좌 패키지, 오프라인 어학원과 전화영어 패키지, 오프라인 어학원과 모바일 강좌, 전화영어 풀 패키지 등 총 3가지 패키지를 최대 30% 인하된 수강료에 제공하며, 모바일 강좌가 포함된 패키지를 구매할 경우 뉴아이패드(Wifi용, 16G)도 특별 증정한다.

‘Don‘t leave 어학연수 패키지’ 1차 개강일은 6월 1일(금)이며, 2차 개강일은 7월 2일(월)로, 1,2차 각각 20명씩 선발한다. 정철어학원은 패키지 수강생 전원에게 영어강사를 담당 멘토로 지정한 후, 월 1회 1:1 클리닉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수강생의 출결 및 학습태도, 학습 진도 등을 체계적으로 밀착 관리할 예정이다. 또, 수강기간 종료 후 기 수강강좌를 재등록할 경우 50% 할인해주고, 영어성공 테스트를 시행해 1등한 수강생에게는 소정의 해외여행 지원금도 지급한다.

정철어학원 강남캠퍼스 강은정 원장은 “자연스러운 영어말하기 실력을 갖추기 위해 많은 영어학습자들이 우선적으로 고려해보는 게 영어권 국가로의 어학연수이지만 여러 현실적인 제약으로 실현하기가 어렵다”며 “정철어학원이 이번에 선보이는 ‘Don’t leave 어학연수 패키지’는 체계적인 영어 프로그램, 다양한 학습 환경 제공, 1:1 밀착 관리로 1년간 영어연수를 다녀온 것과 동일한 학습효과를 낼 수 있으니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고자 하는 대학생 및 직장인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정철어학원 ‘Don‘t leave 어학연수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www.jccamp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전화는 555-0515.

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