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SNS 공유만 하면 마일리지 팍팍, 소셜 디자인 마켓 ‘바이어스’
뉴스종합| 2012-06-01 10:28

마음에 드는 제품 ‘뷰잇’하고, 한 달에 최대 45,000마일리지 챙기자


촉망 받고 있는 신진디자이너들의 대거 참여와 신선한 서비스로 주목을 끌었던 소셜디자인 마켓 ‘바이어스 소셜디자인 마켓'(VIUS SOCIAL DESIGN MARKET, 이하 바이어스)이 베타 버전에 이어 6월 1일부터 정식 서비스 오픈에 나섰다.


SNS리워드 방식을 제공하고 있는 바이어스의 가장 큰 특징은 상품을 ‘뷰잇(VIEW IT)’하면 SNS로 상품 정보가 공유된다는 점이다. SNS 친구가 링크를 타고 해당 상품을 구매하면 상품 가격의 최대 30%가 마일리지로 적립된다. SNS를 통해 정보를 교환하고, 친구와 이야기를 나누는 일상적일 활동 속에서 자연스럽게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는 것.


SNS ID 인증만으로 쉽게 가입할 수 있고, 상품 링크를 지저분하게 자신의 SNS에 노출시킬 필요도 없기 때문에 쉽고 깔끔하게 참여할 수 있다는 점도 눈길을 끈다. 또한 자신이 뷰잇한 상품을 통해 20명 이상이 들어오면 현금으로 바로 전환할 수 있는 마일리지를 바로 적립해 주는 서비스가 파격적이다. 제약 없이 매일 뷰잇할 수 있기 때문에 SNS 친구가 많은 이용자라면 뷰잇 버튼 클릭만으로 공짜로 디자이너들의 트렌디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신선한 뷰잇 서비스뿐만 아니라 트렌디한 디자인 역시 바이어스의 빼놓을 수 없는 강점이다. ‘9FIVE’,  ‘BRONER’, ‘Naturekid' 등 100여 개의 디자인 브랜드 제휴를 통해 매일매일 새로운 디자인 상품을 소개하고 있는 바이어스는 재기발랄한 신진 디자이너의 브랜드의 지속적으로 영입할 예정이다.


바이어스 관계자는 “바이어스는 공동구매 수준인 기존 소셜쇼핑을 벗어나 능동적인 ‘소셜 큐레이팅(Social Curating)’ 개념을 도입, SNS인맥들에게 상품을 소개하고 서로 좋은 상품을 추천해 주면서 마일리지도 쌓는 일석이조의 서비스를 제안하고 있다”라며 “신진 디자이너의 트렌디한 디자인도 만나고, 쏠쏠한 마일리지까지 챙길 수 있는 바이어스가 ‘소셜쇼핑’의 새로운 기준이 될 것으로 보고 있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viu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