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기사
하나대투證, GATE 앱 출시…다양한 어플을 한 곳에서 이용
뉴스종합| 2012-06-12 11:19
[헤럴드경제=안상미 기자]하나대투증권은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하나대투 GATE’앱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 앱은 하나대투증권의 모든 어플을 한 곳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각 어플을 하나로 묶은 어플이다. 하나대투증권 내 이용자가 많은 증권거래 어플인 ‘스마트하나’ 에서부터 프리미엄 증권투자 자문 서비스인 ‘Mentors‘ 어플, 펀드거래 전용 어플인 ‘스마트펀드’, 모바일 케잌을 선물할 수 있는 ‘피가로 케잌’등 총 9개의 다양한 하나대투증권의 증권과 펀드 관련 어플들을 한번의 다운로드로 한 곳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하나대투증권은 증권거래용 어플 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컨텐츠와 증권방송을 제공하는 Mentors 어플, 유팍스 및 MP트래블러 등의 다양하고 폭넓은 증권, 펀드 관련 어플들을 보유하고 있다. 스마트폰을 이용하면서 증권 및 펀드 투자에 관심 있는 고객이라면 ‘하나대투GATE’앱을 통해 한번의 다운로드로 효과적인 정보 습득이 가능하다.

GATE앱의 이용 방법은 스마트폰(안드로이드)의 ‘Google Play’에서 ‘하나대투GATE’로 검색 한 후 다운로드 및 설치를 진행하면 된다. 현재는 안드로이드 운용 스마트폰만 지원이 되며, 조만간 아이폰용도 서비스도 개시할 예정이다.

hug@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