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
부산 신항만 이지더원…‘알파룸’ 설계 눈길
부동산| 2012-06-20 10:39

이지건설이 분양하는 ‘부산 신항만 이지더원’이 알파룸으로 주목받고 있다. 알파룸은 가변형 벽체 활용으로 벽체 제거 시 거실을 넓게 활용 할 수 있어 추가 공간이 생기는 것이다. 거주자의 생활환경에 따라 불필요한 방은 없애고 가족 공동 시설인 거실은 넓게 활용 할 수 있다. 같은 공간도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셈이다.


부산 신항 배후 신도시 주거 9, 10 블록에 들어서는 ‘부산 신항만 이지더원’은 전용면적 59m², 84m² 두개 타입에 지하 1층 ~ 지상 29층, 총 8개동 792가구로 구성되며 분양가는 3.3m²당 약 600만원대로 책정됐다. 


전세대 4베이(Bay) 평면에 마감은 일반적으로 주상복합 아파트에 적용되는 무난간 입면분할이중 창호를 사용하여 외부 조망효과와 단열성을 높였고 입주자 편의 및 에너지 절감을 위해 각 세대에 홈네트워크 시스템, 일광소등스위치, 대기전력차단장치 등 다양한 첨단 시스템을 설치할 계획이다. 




단지 내에는 문화 예술 테마광장, 산책로, 친환경 놀이터 등 입주민을 위한 다양한 테마공원이 마련된다. 커뮤니티 시설도 다양하게 조성된다. 휘트니스센터는 물론 스터디룸, 도서관, 영어교실에 보육시설까지 들어선다. 또한 아파트 단지에서 통학거리 약 600m이내에 초등학교 2곳, 중학교 1곳, 고등학교 1곳이 설립될 예정으로 쾌적한 생활은 물론 학군도 탄탄하게 갖춰질 것으로 보인다.


‘부산 신항만 이지더원’이 위치하는 부산진해경제자유구역의 신항만지역은 현재 4,500여명이 종사하고 있으며 개발완료 시 항만 물류 종사자 수만 2만명이 넘을 것으로 추산된다. 특히 첨단복합물류기지로 개발 중인 이 지역은 뛰어난 교통망을 갖추고 있다. 문의 051-728-6005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