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
진해 자은동 ‘협성DS이아이존빌’분양
부동산| 2012-06-25 15:41

㈜협성아이존건설이 창원의 신 주거중심지로 거듭나고 있는 진해 자은동 ‘협성DS이아이존빌’분양에 나선다. 오는 6월 27일 모델하우스 오픈에 이어 7월 3일 특별공급, 7월 4일은 1,2순위 청약, 7월 5일은 3순위 청약이 실시된다.


자은동 협성DS 이아이존빌’은 59m2, 84m2두 개의 면적으로 각각 A, B타입으로 분양되며, 총 9개 동 433세대로 구성되어 있다. 분양가는 3.3m2당 700만 원대부터 시작되며, 계약금은 5%씩 2회 분납이 가능하고 중도금 무이자 융자도 가능하다.


진해 자은동은 창원, 신항만, 마창대교와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장유, 마산합포구와도 15분이면 이동이 가능한 미래형 주거중심지로 주목 받고 있다. 여기에 5분 거리에 위치한 안민터널을 비롯해 국도 2호선, 제2안민터널(2016년 완공예정)등이 인접해 시내 및 시외로의 쾌속 교통망을 완비하고 있다.




단지 주변은 진해만, 진해드림로드, 천자봉 해오름길, 천자봉 산림욕장 등 천혜의 환경을 자랑하며, 진해드림파크, 이동레포츠공원 등 웰빙형 도심공원까지 두루 갖추고 있다. 또한 진해구청, 종합사회복지관의 체육∙복지시설을 비롯해 롯데마트, 병원 등이 인접해 있고, 덕진초, 동진중, 동진여중 등이 위치해 있어 생활환경 면에서도 합격점을 받고 있다.


자은동 협성DS이아이존빌은 진해에서 보기 드문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형 단지로 설계돼 지상주차장을 없앤 자리에 중앙광장을 중심으로 한 연못∙분수 조경시설을 배치한 테마공원을 조성했다. 이처럼 단지 내 환경을 크게 개선함과 더불어 59m2B타입의 경우 진해 최초로 4Bay 설계가 도입돼 설계 면에서도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남향 위주 단지배치로 일조권 및 조망권을 확보한 것은 기본이고, 단지 내 도서관을 비롯한 멀티IS센터(Indoor Sports Center) 등 생활 편의시설을 강화했다. 안방∙거실에 설치된 시스템에어컨과 넉넉한 수납공간은 입주자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이 밖에도 빗물재활용 및 수해예방을 위해 중앙광장 수경시설과 연계된 친환경 빗물저류조를 갖췄으며, 태양광 가로등도 설치되어 있다.


한편, 통합창원시 출범 이후 창원, 마산으로부터 진해로의 인구 유입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에 최근 몇 년간 진해지역에 신규공급이 없었던 상황이라 협성DS이아이존빌에 대한 실수요자 및 투자자의 관심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자은동 ‘협성DS이아이존빌’분양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eizonevil.co.kr) 또는 문의전화(055-541-0100)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w@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