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사
호반건설, 메트로큐브 소형 오피스텔 분양
부동산| 2012-06-28 12:40

호반건설이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 647번지에 판교역 호반 메트로큐브를 분양중이다.


이 오피스텔은 호반건설이 처음 선보이는 고급형 오피스텔로 지하 1층~지상 10층 규모로 판교역 바로 앞 중심상권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용면적은 25~32m²(5개 타입)의 177실 및 상가(1층)로 구성됐다.


판교역 호반메트로큐브 오피스텔은 신분당선 판교역 1번 출구 바로 앞으로, 판교 중심상업용지 내 오피스텔 중 판교 역과 가장 가까이 위치하고 있어, 판교 중심권내 에서도 최고의 입지라 할 수 있다. 신분당선이 개통되고 분당 정자역까지 서울 강남 생활권이라는 인식이 퍼지면서 서울로 출퇴근하는 직장인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어 10분대 강남진입으로 판교내 오피스텔의 인기가 뜨겁다. 바로 앞에 버스환승이 가능하고, 향후 성남-여주간 복선전철(예정)이 개통되면, 환승역으로서 그야 말로 사통팔달의 교통망을 갖추게 된다.


또한 임대수요도 풍부하다. 기존의 오피스텔과는 비교할 수 없는 쾌적한 주변 환경과, 코엑스의 약 4배 규모로 조성(예정)되는 알파돔시티에 대한 기대도 높다. 특히, 66만1915m²의 판교테크노밸리에는 국내 굴지의 IT, BT, CT, NT 300여개 기업이 자리 잡을 것으로 예상돼 풍부한 임대 수요에 대한 시장의 관심도 뜨겁다.

 


호반건설 관계자는 “판교테크노밸리 대기업들의 입주가 이어지고, 신분당선이 개통되고 나서 고객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고 말했다.


게다가 넉넉한 수납공간과 편의성을 극대화해 눈길을 끈다. 풀퍼니시드(Full Furnished) 시스템을 도입, 붙박이장뿐만 아니라 현관 신발장, 빌트인 냉장고, 빌트인 세탁기, 전기 쿡탑, 천정형 에어컨 등 가구와 가전제품이 구비되어 있다. 또한 입주자들의 휴식을 위해 8층에 옥상 공원이 마련되고, 휘트니스 클럽, 세미나실 등도 제공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오는 2012년 11월 준공예정이며, 호반 메트로큐브 모델하우스는 분당 주택전시관 2층에 자리 잡고 있다.


문의:031) 698~2700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