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사
판교, 분당 오피스텔 2억, 동탄신도시 1억
부동산| 2012-07-20 12:26

최근 소형 평형대를 선호하는 부동산 시장의 추세를 보면 중대형 평형대보다 소형평형대를 선호하고 있는데 이는 시세차익을 기대하기에 더 유리하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판교와 분당의 높은 분양가로 기대 할 수 있는 임대수익은 동탄신도시의 오피스텔과 같은 수준이다. 하지만 동탄신도시의 분양가는 판교와 분당의 절반 정도의 가격인 실투자금 3,000만원대로 같은 수익률을 낼 수 있는 장점으로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 교통환경
메트로하임은 접근성이 뛰어나다는 장점이 있다. 서울 강남권 30분 진입이 가능한 용서고속도로개통, 지하철보다 2배 이상 빠른 고속전철망(GTX), 일산-동탄 예정과 전국 어디서나 빠르고 안전하게 이동하는 KTX, 수서-동탄 의 개통 예정으로 사통발달의 수도권 중심도시로 기대된다.


‣ 내집마련
실내는 모든 가구와 가전제품을 풀옵션으로 무상제공 되어 옷가지들과 생활용품만 있으면 언제든 입주가 가능하여 싱글족 및 신혼부부에게 안성맞춤이다. 메트로하임은 지하 6층 지상 11층으로 구성되어있으며, 건물 내에는  휘트니스 클럽, 탁구장, 당구장, , 세탁실 등 하늘공원이 갖춰져 있어 고품격 라이프스타일을 누릴 수 있다.  특히 지역난방 방식으로 관리비 절감에도 적지 않은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 임대사업
또한, 동탄신도시에는 풍부한 배후수요로 차후에 재테크에서 노후대책까지 탄탄하다. 삼성반도체가 인근에 위치하여 삼성반도체 직원들과 약 20~30만여명의 반도체 협력업체 직원들의 기숙사 대용으로도 활용 가능한 것이 최대의 장점으로 볼 수 있다. 내년 9월에는 한림대학병원이 개원 예정으로 790병상에 동탄신도시 유일의 종합병원으로 한림대학병원 개원 시 입주할 2000여명의 의사, 간호사, 임직원들의 임대수요가 기반이 되어 최고의 임대수익률을 예상하고 있다.


분양문의 : 1877-8886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