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기사
공모주 청약 등 서비스 대폭강화…보안기능도 ‘업’
뉴스종합| 2012-07-30 11:41
KDB대우증권의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인 ‘Smart Neo’는 기존 ‘Smart’에서 콘텐츠와 기능을 강화한 것이다. Smart Neo는 주식매매는 물론 예약 주문, 자동 매매 등의 주문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추천 포트폴리오와 조건 검색을 통한 편리한 종목 발굴, 해외지수, 환율 정보 등 투자 정보도 제공한다.

또 선물옵션 주문, 펀드 매매, 공모주 청약, 파생결합증권(ELSㆍDLS) 청약 등 금융상품 서비스도 강화해 홈트레이딩시스템(HTS)에서 제공하는 주요 서비스를 모두 이용할 수 있다.

특히 화면을 두 번 터치해 빠르게 주문을 낼 수 있는 톡톡 주문과 Smart Neo를 사용하고 있지 않아도 관심 종목의 시세와 뉴스 및 리서치 정보를 알려주는 종목 알림 서비스, 스마트폰을 통해 보유 주식과 금융상품에 대하여 진단을 받을 수 있는 투자 상담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업계 최고 수준의 20여가지의 보조 지표를 이용한 분석 차트와 설정한 지표 값을 다른 사용자와 공유하고 다른 사용자가 설정한 지표를 가져와 나의 종목에 적용해볼 수 있는 차트토론실 기능도 강점이다. 보안을 한층 강화해 스마트폰을 주로 사용하는 위치를 설정하면 스마트폰 도난 시 다른 사람이 Smart Neo를 이용하지 못하게 잠그는 위치 기반 잠금 서비스 등도 다른 증권사와 차별된 특화 서비스다.


지난 4월부터는 KDB금융그룹 이미지에 맞게 하얀 바탕에 블루 톤의 이미지를 넣어 시인성을 높였으며, 리서치센터에서 출시되는 자료를 스마트폰에 맞게 각색해 제공하는 ‘Smart 나침반’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

현재가 화면에서는 담당 PB 연결, 리서치 연결 버튼을 넣어 고객이 현재가를 보다가 해당 종목의 리서치 자료를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본인의 PB에게 전화 연결을 해 보다 자세한 투자 상담이 가능하도록 업그레이드했다.

안상미 기자/hug@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