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기사
디지털대성의 대성독서논술 리딩게임, 전국 사업설명회 개최
뉴스종합| 2012-08-13 17:09
[헤럴드경제=신수정 기자] 디지털대성(대표이사 최진영)이 운영하는 초ㆍ중등 대상의 ‘대성독서논술 리딩게임’이 공부방 교사와 학원장을 대상으로 전국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사업설명회는 이달 17일부터 9월 4일까지 서울, 대전, 부산, 전주 등 10개 지역에서 진행되며, 독서논술 교사와 학원장, 그리고 독서논술 교습소 창업 희망자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설명회 연사로는 대성독서논술 리딩게임의 이상호 본부장이 나선다. 이상호 본부장은 학원운영전문 강사이자 지금까지 전국을 돌며 수많은 강연을 성공리에 마친 강연 베테랑이다. 그는 이번 설명회에서 리딩게임 만의 강력한 콘텐츠와 밀착 개원 지원서비스, 그리고 독서논술 교습소 개원기획에서부터 원생모집, 교무행정, 마케팅 등 학원 개설 및 운영 전반에 관한 내용으로 강연을 꾸려나갈 계획이다.

이 본부장은 “이번 사업설명회를 통해 운영 개선을 모색하고자 하는 교습소 및 신규 창업을 희망하는 독서논술 교사들에게 교습소 운영전반에 관한 실질적인 정보 및 노하우를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사업설명회의 참석자 전원에게는 48년 입시명문 대성의 노하우가 축적된 ‘대성 입시 전망과 대책’ 자료집을 무료로 배포할 계획이며, 설명회 참석자가 가맹 시에는 별도의 특전이 제공될 예정이다.

강연회 신청은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자세한 지역별 설명회 장소와 시간은 홈페이지(www.readinggame.co.kr)를 참조하면 된다. (문의:02-2104-8601)

/ssj@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