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기사
㈜필립스전자, 브랜드샵 첫 오픈
뉴스종합| 2012-08-21 09:38
[헤럴드경제=원호연 기자] ㈜필립스전자(대표 김태영)는 글로벌 조명 기업 최초로 자사의 조명 제품 만을 판매하는 브랜드샵을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필립스의 조명 브랜드샵은 LED인테리어 등기구 시장의 확대와 접점을 강화하기 위해 오픈했다. 첫 브랜드샵은 부산 동래구 수안동 메디컬센터에 172m² 규모로 들어선다. 이 지역은 최근 고급주택단지가 들어서 LED 조명 수요가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에 오픈 하는 브랜드샵은 컨템포러리(Contemporary), 모던(Modern), 익스프레시브(Expressive), 헤리티지(Heritage), 히스토리컬(Historical), 총 5가지 컨셉에 따라 제품을 진열, 객의 스타일 로 제품을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조명 인테리어 상담부터 설치 서비스까지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 차별화했다.


김윤영 필립스 조명사업부 부사장은 “LED조명기술로 인테리어 조명의 디자인 제약이 없어지면서, 필립스는 유니크한 디자인의 다양한 인테리어 조명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며, “앞으로 필립스의 조명 브랜드샵을 확대해 집안의 스타일과 삶의 질을 모두 개선시킬 수 있는 다양한 조명을 고객들이 보다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필립스는 조명선두주자로서 조명이 공간에 미치는 영향력과 중요성을 소비자가 인식할 수 있도록 하는 ‘LED조명 리더십 캠페인(Light Leadership Campaign)’을 벌여 2015년까지 전체 매출액의 절반을 LED조명 부문에서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필립스 홈페이지(www.philips.co.kr)와 전화(080-600-6600)로 문의하면 된다.

why37@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