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사
1순위 청약마감 신화! 태안남문 코아루 잔여세대 선착순 분양 중!
부동산| 2012-08-27 12:40

절대적인 아파트 공급 부족지역인 태안에 태안남문 코아루 아파트가 인기리에 선착순분양 중이다.
시외버스터미널 및 재래시장 등이 인접하여 교통 및 생활편의시설이 잘 갖추어진 입지에 7년 만에 첫 대단지 아파트 공급이라는 호재까지 작용한 코아루 아파트에 대한 반응이 태안 및 서산지역을 연일 달구고 있다.


태안읍에 본사 이전예정인 서부발전의 경우 본사직원 및 관계 협력사들 약 1,500명 이상이 이전 준비를 하고 있으며 국내 대표게임업체 엠게임본사 역시 태안으로 이전 준비중에있고 콜센터등 고객지원부서는 이미 이전을 마쳐 태안지역의 인구유입 및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또한 태안기업도시를 조성하여 태안을 국내최대 관광 및 레저형 기업도시로 만든다는 계획아래 지역경제가 한창 변화를 꿈꾸고 있다.

 


태안남문 코아루는 태안에서 유일하게 단지네 독서실,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등 커뮤니티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최고 23층의 명실상부한 태안의 최고 랜드마크 아파트로 부상하고 있다.


전용면적기준 59㎡, 84㎡등 430세대 중소형 대단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 동안 아파트 공급부족으로 인하여 서산 등으로 유출된 인구가 다시 태안으로 역유입되는 현상까지 보이고 있다.


기존 정형화된 아파트 설계에서 탈피하여 3-bay, 4-bay등 최신평면구성으로 설계되어 각자 기호에 맞추어 입주할 수 있게끔 선택의 폭을 넓혔다는 평가이다.


태안의 최고 랜드마크 태안남문 코아루는 6월 말, 지역1순위 청약마감에 이어 이번에 선착순 분양에 들어감에 따라 투자 및 실입주 소비자들의 발 빠른 계약이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계약금 10%, 중도금 60% 전액무이자융자 조건으로 납입조건이 간소화 되어있으며 2014년 가을 경에 입주예정이다.
모델하우스는 태안터미널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저녁 8시까지 오픈 한다.


문의전화:041-672-3500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