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가을이 나를 부를 때… 바다가 보이는 ‘속초펜션’
뉴스종합| 2012-09-20 10:31

속초바다가 보이는 스파펜션에서 진정한 ‘힐링’을


선선해진 가을 바람이 여행을 부추긴다. 어디로든 떠나고 싶지만 마땅한 곳을 정하지 못해 시간만 보내고 있다면 가을 바다로 떠나보자. 여름바다, 겨울바다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당신의 몸과 마음을 치유해줄 것이다.


속초바다에 위치한 ‘쏠마린펜션’(www.solmarin.com)은 가을바다를 느끼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지리적 위치를 지녔다. 바닷가 5m앞에 위치해 있어 내부에서 언제라도 바다의 파도와 일출을 바라볼 수 있다. 또한 바다에서 휴식을 취하다 기온이 낮아지면 펜션 내부에 있는 월풀에서 통유리를 통해 들어오는 햇빛을 받으며 스파를 즐길 수도 있다.

휴가철이 지나 비교적 조용해진 바다와 전 객실에 설비된 월풀 스파시설, 모던한 지중해풍 디자인, 바비큐가 가능한 테라스와 휴식을 위한 카페 등 다양한 부대시설은 여행자의 몸과 마음을 치유하기에 충분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5.1채널홈씨어터와 대형 벽걸이T.V에서부터 토스터기, 전자레인지, 전기포트, 주방용품 일체, 와인잔 등 작은 시설 하나까지 꼼꼼히 구비돼 있다.


속초의 다양한 관광지도 여행의 즐거움을 더한다. 속초해변을 비롯해, 천진해변, 하조대해면 등이 있으며, 대포항, 워터피아, 척산온천, 낙산사, 통일전망대 영창포 등도 훌륭한 관광지이다. 바닷가에서 갓 잡은 싱싱한 해산물뿐 아니라 순대, 닭강정 등 다양한 먹거리를 사와 먹을 수 있는 것도 속초 바닷가펜션 여행의 매력이다.


쏠마린펜션 관계자는 “쏠마린펜션은 젊은 층에게 속초 바닷가 펜션으로도 호응이 높지만 설악산과  가까워 산을 좋아하는 장년층에게는 설악산 펜션으로도 사랑을 받고 있다. 건축가가 직접 설계한 펜션답게 외부 시설은 물론이고, 내부 설비 또한 우수하다고 자신한다. 건축은 송치곤 대표가 직접했다. 방문객들이 불편함 없이 오직 휴식만을 취하실 수 있도록 작은 시설, 서비스 하나에도 신경 쓸 것이다”라고 말했다.


쏠마린펜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solmarin.com) 및 쏠마린펜션 상담전화(010-8912-5834)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