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기사
美 지하철서 잠든 여성에 성추행… 충격 영상 공개
뉴스종합| 2012-10-25 10:13
[헤럴드생생뉴스] 새벽 지하철에서 잠이 든 여성을 성추행한 남자를 다른 승객이 동영상으로 촬영해 공개했다. 미니스커트를 입고 잠자는 옆자리 여성의 허벅지를 노골적으로 만지는 충격적인 장면이 담겨있다.

고다미스트(gothamist), 뉴욕 데일리뉴스 등 미국 매체에 따르면 이번 사건은 지난 20일 오전 3시 30분 뉴욕의 한 지하철에서 벌어졌다.

문제의 남성은 다른 승객들이 뻔히 지켜보는 가운데 잠든 여성의 다리를 거침없이 만지는 등 대담한 행동을 했다.

영상을 촬영한 제시힘 스마일리는 “이 남자가 마치 잠자는 여자와 아는 사이인듯 행동하며 성추행을 시작했다.” 면서 “나와 다른 승객들이 당장 멈추라고 고함을 쳤지만 대담한 행각은 계속됐다.”고 밝혔다.


참다못한 스마일리는 잠자던 여성의 발을 찼으나 그녀는 깨어나지 않았다. 결국 여성은 남자가 더 대담한 행동을 하고 나서야 겨우 눈을 떴으며 상황을 파악한 후 남자의 얼굴을 때리고 다음 역에서 급히 하차했다.

스마일리는 “성추행범을 잡기위해 차장에게 연락해 전동차를 세웠는데 이미 도망친 후였다.” 면서 “성추행 당한 여성은 취한 상태가 아니었다.”고 말했다.

한편 사건을 접수받은 뉴욕 경찰은 촬영된 영상을 바탕으로 성추행범 검거에 나섰다.

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