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일반
증권 방송 수익이 이 정도라니, 실상 공개…진짜?
뉴스종합| 2012-12-17 11:08

주식투자를 하는 528만명의 인구 중에 수십만명은 증권방송이나 카페를 통해 투자 정보를 얻는 것으로 나타났다.


하지만 대다수가 수익률 비공개 원칙을 고수하고 있고, 회원들의 시청후기 또한 작성하지 못하게 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회원들의 평가를 구체적으로 볼 수 있는, X.원 증권 방송 수익률이 월등히 뛰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X.원 증권방송은 평일에도 수천명의 투자자들이 동시에 방송을 시청하고 있으며, 고객들이 자발적으로 시청후기와 수익률을 게시판에 올리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로드’ 무료방송 참여하기 => 여기 클릭


방송 참여자가 자발적으로 올린 감사 글은 12월에도 300건이 넘는 것으로 나타났다.


“국내에서 내노라하는 증권방송은 다 시청해 봤다. 하지만 계속 손실만 보다. 마지막으로 정착한 곳은 X.원 이다.”


강남에 사는 주부 김종화(47)씨는 최근 ‘로드’ 전문가를 통해 한솔테크닉스, 에스에이엠티 등으로 수십% 수익을 거뒀다고 감사의 눈물을 흘렸다.


‘로드’ 전문가는 증권사에서 수십만개의 차트를 분석하고, 이슈 분석을 통해 급등 유망주를 잘 찾아내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녀는 금일 무료공개방송을 통해 그 기법 중 가장 중요한 핵심 포인트를 공개한다고 하여 수천명의 투자자들이 한꺼번에 몰리는 기염을 토하고 있다.


하루에도 수십명의 투자자들이 큰 손실을 보고 ‘로드’ 전문가를 찾고 있으며, 철저한 리스크 관리와 하루 5%이상의 꾸준한 수익으로 대부분 원금 이상의 수익률을 거두고 있다. 


지금도 늦지 않았다. 금일 로드 전문가의 2012년 마지막 무료공개방송에 참여하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지금 바로 입장하길 바란다.


‘로드’ 무료방송 참여하기 => 여기클릭
문의전화 : 1644-6977


▷ 관심종목
한솔CSN, SG세계물산, 모나리자, 오성엘에스티, 링네트


▷▶ 문자메시지 종목추천 3일 무료 체험하기 ◀◁
클릭 ☞
http://www.x1.co.kr/smart_plus/pop_newsFreeJoin.jsp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