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닛산 2월 시승신청 및 車 구입시 혜택 제공
뉴스종합| 2013-02-05 10:38
[헤럴드경제=김대연 기자]한국닛산은 2월 한 달간, 온라인으로 시승신청을 하거나 ‘뉴 알티마(New ALTIMA)’와 ‘큐브(CUBE)’를 비롯한 대표 모델을 구매한 고객에게 경품 및 특별 구매조건을 제공하는 ‘2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 시승신청 이벤트’와 ‘뉴 알티마 계약 고객 이벤트’ 두 종류로 진행된다. ‘온라인 시승신청 이벤트’는 닛산의 대표 라인업을 대상으로 닛산 홈페이지(www.nissan.co.kr)를 통해 시승신청을 한 고객 중, 추첨하여 프리미엄 캐링 솔루션 브랜드 인케이스(INCASE) 백팩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뉴 알티마 계약 고객 이벤트’는 전시장에 내방하여 뉴 알티마를 구매 계약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 보스(BOSE) 이어폰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설 명절을 맞아 특별한 구매혜택도 마련됐다. 닛산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해 프리미엄 중형 세단 ‘뉴 알티마’를 구매할 경우 저리할부(1.9%부터) 혜택을, 현금 구매 시에는 100만원 상당의 주유권을 지원한다. 오리지널 박스카 ‘큐브’ 구매 시 닛산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24개월 무이자 할부(취급 수수료 별도) 혜택을, 현금 구매 시에는 50만원의 주유권을 제공한다. 또한, 닛산의 대표 크로스오버 ‘무라노(Murano)’ 현금 구매 시에는 300만원의 주유권을 제공하여, 보다 편안한 귀경길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켄지 나이토 한국닛산 대표이사는 “이번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고객분들이 강력한 성능과 합리적인 가격대를 갖춘 닛산 차량들에 주목해 주실 수 있길 바란다”며, “닛산은 올 한 해에도 다양하고 차별화된 프로모션활동을 전개함으로써, 고객의 필요와 기대에 부응하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sonamu@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