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한국EMC, 트래픽ㆍ로그ㆍ빅데이터 접목한 신규 보안솔루션 출시
뉴스종합| 2013-02-12 10:39
[헤럴드경제= 정태일 기자] 한국EMC(대표 김경진)는 트래픽, 로그 등 모든 보안 관련 데이터를 수집하는 동시에 분석 기능을 접목한 통합보안솔루션 ‘EMC RSA 시큐리티 애널리틱스(EMC RSA Security Analytics)’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를 통해 각 기업 보안 전문가들은 네트워크 트래픽, 웹로그 등 모든 보안 관련 데이터들에 대한 면밀한 분석 체계를 갖출 수 있다. 나아가 방대한 양의 보안 데이터를 상세하게 분석하고 빅데이터 기술을 접목해 수 일 걸리던 분석 기간을 수 분 단위로 대폭 감소시킬 수 있다.

또 IT 인프라 전반에 걸쳐 보안 관련 정보를 수집하고 이를 빠르게 분석해 공격징후를 파악할 수 있다. 각 조직들은 핵심 기술 및 전략 등 주요 기업 자산을 효과적으로 보호하는 한편 보다 긴밀히 보안 정책 규정을 관리할 수 있다. 한국EMC는 결과적으로 보안인프라에 대한 총소유비용(TCO)이 대폭 절감되는 효과로 이어질 수 있다고 강조했다.

김경진 한국EMC 대표는 “이번에 출시된 EMC RSA 시큐리티 애널리틱스 솔루션은 ‘로그’, ‘트래픽’, 그리고 ‘빅데이터 분석’ 이라는 세 마리 토끼를 하나의 솔루션으로 모두 잡을 수 있는 차세대 보안 관리 통합 플랫폼으로 사후 처리에 급급했던 전통적 보안 솔루션의 한계를 뛰어넘어 갈수록 지능화되는 보안 위협에 선제적으로 대응할 수 있다” 고 말했다.

killpas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