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청호나이스 정수기 ‘쁘띠’ 주방의 품격 ‘업그레이드’
뉴스종합| 2013-02-14 17:56

청호나이스의 ‘초소형 이과수 얼음냉온정수기 쁘띠’가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쁘띠가 주목 받고 있는 비결은 바로 주방 분위기를 화사하게 해주는 디자인 때문이다. 청호나이스의 ‘쁘띠’는 어디에나 어울리는 컴팩트한 디자인에 스마트한 성능까지 갖췄다는 평가다.


쁘띠는 세계적 친환경 디자이너 마티외 르아뇌가 디자인했다. 프랑스 출신인 그는 까르띠에 패키지와 푸드레스토랑, 인테리어디자인 로컬리버 등 자신만의 독창적이고 자연친화적인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는 아티스트다. 그와 함께 진행된 이번 작품은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세련된 디자인으로 주방 인테리어의 격을 한층 높였다는 평이다.


그동안 청호나이스는 연간 매출의 7%를 연구개발에 투자하며 제품의 성능 개선에 많은 노력을 기울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초소형 이과수 얼음냉온정수기 쁘띠’는 이러한 기술력을 집약해서 작은 사이즈의 얼음정수기에 24개의 특허기술을 담아낸 제품이다.


쁘띠는 가로 37㎝, 세로 48㎝, 높이 48㎝의 초소형 사이즈로 요오드, 세슘 등 방사성 물질을 제거하는 역삼투압 멤브레인 필터를 사용해서 안심하고 물을 마실 수 있다. 또한 빙점강화 원리를 이용해 99.9% 정수된 순수한 물로 만들어진 튤립 모양의 얼음을 얻을 수 있고, 하나의 증발기로 제빙과 냉수 기능을 갖춰 절전효과까지 갖추고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