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아우디 공식딜러 태안모터스, 누적판매 1만대 달성
뉴스종합| 2013-02-19 11:20

1만번째 출고를 기념하며 ‘특별한 선물’ 제작


아우디 공식딜러 태안모터스(대표 서덕중)는 18일 아우디 인천 전시장에서 1만번째 출고고객에게 차량전달식 및 기념품 증정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태안모터스는 A7 3.0TFSI를 출고한 1만번째 행운의 주인공에게 18K금으로 특별 제작한 아우디 모형키를 선물했다.


1만번째 출고를 기념하기 위해 태안모터스가 특별히 준비한 아우디 모형키는 대한민국 귀금속 가공 장인인 이순용 명장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됐다. 제품의 뒷면에는 1만번째 출고고객의 이름과 명장의 직인이 각인되어 특별함을 더했다.

 


행사에 참석한 태안모터스 심욱정 상무는 “인천전시장은 태안모터스 최초의 전시장으로써, 1만대 출고고객이 인천전시장에서 나온 것은 매우 의미있는 일”이라고 전하며, “창립 이후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해 달려온 결과 이런 성과를 이룰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 앞으로는 차량판매뿐만 아니라, A/S 부문을 강화하여 지속적인 고객만족을 도모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태안모터스는 2006년 4월 아우디 공식딜러권 획득 후, 만6년만에 수도권 4개 전시장과 5개 서비스센터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등 무서운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누적판매대수1만대를 달성한 18일에는 국내 최대면적의 ‘일산 서비스센터’가 오픈해 그 의미를 더하기도 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